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매직빈게임즈, 5월 보드게임콘에서 '식스틴', '코드톡' 보드게임 대회 열다

작성일 : 2023.04.12

 

[자료제공 = 매직빈게임즈] 매직빈게임즈는 5월 6-7일 세텍에서 열리는 2023 보드게임콘에서 '식스틴'과 '코드톡' 2 종목의 보드게임 대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보드게임콘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최하고 한국보드게임사업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매직빈게임즈는 코로나19 이후 4 년만에 개최하는 보드게임 대회인만큼 대회 종목을 '식스틴'과 '코드톡'으로 선정하여 우승자에게는 순위에 따른 상장과 상품이 주어진다.

'식스틴'은 지난 2월, 국내 보드게임 최대 유통사인 '코리아보드게임즈'와 유통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대회는 양사의 상호 이익도모와 공동 마케팅 차원에서 개발사인 '매직빈게임즈'가 주관하여 대회를 운영한다.

'코드톡'은 '식스틴'과 함께 매직빈게임즈의 대표 게임으로, 22년 독일에센슈필에서 이스라엘의 교육기업들로부터 관심을 받았으며, 국내에서도 출시 이후 꾸준히 판매수량과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

이번 대회에는 '식스틴'과 '코드톡'을 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한 팀은 4명으로 구성된다. 팀 구성은 당일 현장에서 뽑기를 통해 결정된다. 최종 결승에 오른 4명에게는 순위에 따라 상장과 상품이 주어진다.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에게는 순위에 따라 상장과 아웃백 가족외식 25만원 상품권, 15만원 상품권, 5만원 상품권을, 그리고 장려상에게는 상장이 수여된다. 

황윤수 매직빈게임즈 대표는 “'4년만에 진행하는 보드게임 대회인만큼 상품 선정에 고민이 많았다. 회사 내부 직원들이 각자 받고싶은 것 중 한 가지를 아이디어로 냈고, 그 중에서 가장 반응이 좋은 것으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이어서, “ 5월은 가족의 달인 만큼, 보드게임콘에서 가족이 함께 웃으며 게임하고, 맛있는 저녁을 먹으면서 행복한 시간을 기념할 수 있길 바란다. 추가로 신제품도 해볼 수 있으니 꼭 보드게임콘에서 '식스틴'이나 '코드톡' 대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대회 일정은 보드게임콘 첫째 날인 5월 6일(토) 1전시관에서 코드톡 오전 11시, 식스틴 오후 5시에 대회가 시작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