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3주년 던조 이벤트 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엔씨(NC) 블소2, 1주년 기념 업데이트 ‘REBORN’ 실시

작성일 : 2022.08.24

 

[자료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가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 ‘REBORN’을 24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명 ‘REBORN’은 출시 1주년을 맞아 감사와 재도약의 의미를 담았다. 엔씨(NC)는 블소2 모든 이용자에게 1주년 기념 특별 선물 ‘TJ’s PRESENT’를 지급한다., 신규 월드 ‘노이’, ’클래스 체인지’ 및 ‘클래스 리뉴얼’, 월드 필드 ‘붉은 달 사막’ 내 신규 콘텐츠 등도 즐길 수 있다.

‘TJ’s PRESENT’는 ‘TJ’s SOUL’, ‘TJ’s COUPON’, ‘TJ’s POINT’ 등 총 3종으로 구성된다. ‘TJ’s SOUL’은 이용자가 원하는 ‘전설 소울’ 1개와 ‘영웅 소울’ 12개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TJ’s COUPON’은 소울, 수호령 합성 재시도 쿠폰 각 1개와 특수 장신구 강화 재시도 쿠폰 1개가 포함된다. ‘TJ’s POINT’는 플레이 포인트 획득 이력에 따라 받을 수 있으며, 특별 상점에서 이용 가능하다. ‘TJ’s SOUL’은 24일, ‘TJ’s COUPON’과 ‘TJ’s POINT’는 9월 7일에 지급된다.

엔씨(NC)는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을 위한 신규 월드 ‘노이’를 추가한다. 빠른 성장을 위한 높은 경험치 효과가 적용되고, 전용 이벤트로 다양한 성장 재료를 지원받을 수 있다. 기존의 6개 월드는 신규 월드, ’노이’를 포함해, ’야루’, ’시로’, ’파사’ 등 총 4개의 월드로 재편됐다.

엔씨(NC)는 ‘클래스 체인지’를 선보였다. 기존의 무기와 장비, 무공을 동일한 등급의 신규 무기와 장비로 변경할 수 있다. 게임 내 상점에서 ‘클래스 체인지’ 탭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클래스 리뉴얼’로 무기 7종 전체의 밸런스 조정도 실시했다. 검, 도끼, 권갑, 기공패, 활, 법종, 비수 등 각각의 무공과 효과를 보완 및 강화했다.

이용자는 신규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월드 필드 ‘붉은 달 사막’에 신규 지역 ‘뒤틀린 유적지’, 신규 월드 보스 ‘붉은 사막의 원령 - 멸혼사군’을 추가했다. 신규 월드 보스를 처치하면, 전설 등급 장비, ‘진경: 심검’, 직업별 신규 영웅 패시브 무공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업데이트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1주년 기념 보상을 받는다. 오늘(24일)부터 쿠폰을 입력하면, 1주년 기념 인장, 1주년 기념 증표, 1주년 기념 영웅 등급 의상 ‘부활’, 포화의 화려한 소울 소환서(11회)(이벤트) 10개, 생명의 화려한 수호령 소환서(11회)(이벤트) 10개 등을 받을 수 있다.

엔씨(NC)는 1주년 업데이트 ‘REBORN’의 의미를 담은 스페셜 필름을 공개했다. 블소2만의 색을 찾아가는 과정을 표현했다. 지난 1년동안 선보인 주요 콘텐츠 ‘희생의 무덤’, ‘포화란: 바다뱀 보급기지’ 등의 모습을 그라피티(Graffiti) 그래픽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