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아카소어게임즈, MMORPG ‘노아의 심장’ 성우진 라인업 공개

작성일 : 2022.06.28

 

[자료제공 = 위드피알] 아카소어게임즈(ACS GAMES CO.,LTD, 대표 이청)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오픈월드 MMORPG ‘노아의 심장’의 성우진을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노아의 심장’은 스팀펑크 풍의 오픈월드 MMORPG로, 미확인 행성에서 개성 넘치는 ‘스피릿’들과 함께 신묘한 모험을 즐길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성우진은 심규혁, 정유정, 박요한, 장미 등을 포함해 총 34명으로, 게임, 애니메이션, 오디오북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베테랑 성우들이다.

특히 명품 보이스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활약하고 있는 심규혁, 김보나 등의 성우와 부드러운 미성과 특유의 나른한 톤으로 게이머들의 ‘고막 남친’에 등극한 남도형 성우가 더빙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이들 성우진은 돈키호테, 헤르만, 아이작, 볼프강과 같이 유명 인사의 이름을 가진 ‘스피릿’의 특성을 한껏 살린 실감 나는 연기를 선보여 게임의 몰입도를 더욱 높였다.

뿐만 아니라 김가령, 윤아영 신범식, 김신우, 이새아, 송하랑, 이새벽 등이 등장 캐릭터를 연기하며 성우진 라인업에 참여했다.

현재 사전등록을 진행 중인 ‘노아의 심장’은 29일까지 CBT를 진행해 풍성한 콘텐츠와 전략적 플레이 방식이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