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컴투스홀딩스, 메이저리그 라이선스 기반 'MLB 퍼펙트 이닝: Ultimate' 출시 예고

작성일 : 2022.05.23

 

[자료제공 = 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가 메이저리그 라이선스 기반의 모바일 야구게임 ‘MLB 퍼펙트 이닝: Ultimate’를 연내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MLB 퍼펙트 이닝: Ultimate’는 2014년부터 MLB 퍼펙트 이닝 시리즈의 글로벌 서비스를 담당해 온 컴투스홀딩스와 공게임즈(대표 공두상)가 호흡을 맞춰서 개발하고 있다. 양사가 함께 쌓아온 MLB 야구게임의 노하우를 적용해 올해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이 게임은 MLB 공식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실제 유니폼과 로스터, 시즌 모드 등을 완벽하게 반영하는 것은 물론 공게임즈의 자체 게임 엔진을 활용해 그래픽 사실감, 역동적인 타격 및 투구 모션 등을 정교하게 구현해 나가고 있다. 기본적인 영어 해설 뿐만 아니라 한국어 해설도 새롭게 추가한다. 국내 유명 해설위원과 캐스터가 직접 녹음에 참여해 생생한 현장감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컴투스홀딩스는 메이저리그 라이선스 기반의 ‘MLB 퍼펙트 이닝 2022’와 비라이선스 캐주얼 야구게임 ‘2022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등 야구게임 라인업을 확보하고 있다. 올해 모바일 야구게임을 새롭게 추가함으로써 야구 게임 라인업을 강화시켜 나가는 모양새다. 출시 일정 및 주요 콘텐츠 등 게임에 관한 구체적인 정보는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