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슈퍼스타 YG(SuperStar YG), 출시 1주년 기념 명예의 전당 이벤트 진행

작성일 : 2021.10.27

 

[자료제공 = 달콤소프트] 달콤소프트는 자사 모바일 리듬 게임 슈퍼스타 YG(SuperStar YG)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1주년 명예의 전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최고의 플레이를 보여준 유저에게 SuperStar 시리즈의 상징 ‘R카드’ 디자인의 순금 상패를 선물해 출시 기념일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겠다고 전했다.

슈퍼스타 YG의 명예의 전당 이벤트는 SuperStar 공식 유튜브 채널에 관련 프로모션 영상을 업로드하며 그 시작을 알렸다. 황금빛 R카드 이미지에 웅장한 배경 음악이 어우러져 이벤트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프로모션 영상에서 예고한대로, 이번 명예의 전당 이벤트는 슈퍼스타 YG 내 최고의 플레이어들을 선정하는 데 뜻깊다. 사전에 선정된 7팀의 슈퍼스타 YG 아티스트 그룹별 곡을 가장 높은 점수로 플레이한 월드 레코드 유저 7인은 자신이 원하는 아티스트의 순금 R카드 상패를 지급받을 수 있다. 만약 동점자가 발생할 경우 추첨을 통해 순금 R카드 상패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슈퍼스타 YG 명예의 전당에 게시되는 영예를 누리는 것은 물론, 자신이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이미지를 담고있는 순금 R카드 상패까지 획득할 수 있어 유저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한편 슈퍼스타 YG에서는 ‘1주년 명예의 전당’ 이외에도 출시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메인이벤트 ‘Happy SuperStar YG 생일카페’에서는 인게임 카드 디자인이 반영된 아크릴 포토 카드, 렌티큘러 마그넷 등 1주년 기념 한정판 실물 굿즈를 증정한다. 또한 ‘SuperStar YG 1주년 카니발 이벤트’를 통해 주어진 미션을 모두 수행한 유저에게 1주년 기념 한정 테마 카드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접속만 해도 풍성한 혜택이 주어지는 ‘1주년 기념 생일 파티 선물 이벤트’, ‘1주년 당일 선물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특별 이벤트를 실시하는 슈퍼스타 YG는 다음 링크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