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한정 체험판 배포

작성일 : 2021.10.25

 

[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주식회사 마벨러스의 인기 시리즈 '목장이야기'의 최신작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가 2021년 10월 25일(월)부터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가입자 한정 이벤트 '게임 트라이얼'에 등장한다고 밝혔다.

'게임 트라이얼'은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가입자 한정 이벤트로 2021년 10월 25일(월) 10:00부터 10월 31일(일) 23:59의 기간 중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또한, '게임 트라이얼'의 개최에 맞춰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가 25% 할인되는 세일도 실시한다.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는 과거 타이틀처럼 자연 가득한 목장에서 야채나 과일을 기르고 동물을 돌보며 목장 경영을 할 수 있다. 마을 주민들과 만나 교류하며, 연애를 즐기는 등 인생을 통째로 즐길 수 있는 '힐링 라이프 게임'.

이번 작품에서는 광대한 숲을 개척하여 다양한 발견과 만남을 거듭하는 등, 더욱 자유도가 높아진 목장 경영과 슬로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