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넥슨, ‘카운터사이드’ 신규 이벤트 에피소드 ‘호라이즌 파이낸스’ 추가

작성일 : 2021.10.19

 

[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스튜디오비사이드(대표 류금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CounterSide)’에 이벤트 에피소드 ‘호라이즌 파이낸스 – 울지 않은 너를 위해’를 19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에피소드는 ‘대시’, ‘리타 아르세니코’의 이야기를 담은 ‘그늘의 밑바닥’ 이후 남겨진 ‘호라이즌’의 이야기를 다룬다. 이면세계 유적을 탐사하는 ‘그늘의 밑바닥’은 공개 당시 높은 관심과 호응을 얻은 콘텐츠로, 후속 에피소드 ‘호라이즌 파이낸스’도 기대감을 자아낸다.

에피소드는 11월 9일까지 즐길 수 있으며, 이 기간 각종 이벤트 미션을 클리어하면 ‘이터니움’, ‘특별 역량 평가서’, ‘T4 강화 모듈’, ‘튜닝 바이너리’, ‘세트 바이너리’, ‘특수 적성핵 교환권’ 등을 제공한다. 게임에서 획득한 이벤트 재화 ‘그래피티용 스프레이’는 전용 상점을 통해 ‘융합핵’, ‘쿼츠’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신규 유닛 ‘호라이즌’을 업데이트했다. ‘그늘의 밑바닥’에 이어 이번 에피소드에서도 맹활약하는 ‘호라이즌’은 SSR 등급 디펜더 캐릭터로, 적에게 범위 피해와 에어본 상태 이상을 부여하는 특수기를 갖는다.

또, 미션을 완수하고 레벨을 올려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카운터패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11월 28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레벨에 따라 캐릭터 ‘호라이즌’, ‘호라이즌 프레임’, ‘육성 재화’, ‘채용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특별 출근체크 이벤트와 각종 편의성 개선, ‘컨소시엄 협력전’ 시즌5 등도 실시한다.

‘카운터사이드’ 신규 에피소드 ‘호라이즌 파이낸스’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카운터사이드’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