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이달의 우수게임' 선정작 '신도 야근을 하나요?', 할로윈 한정 이벤트 패키지 오픈

작성일 : 2021.10.19

 

[자료제공 = 밋앤그릿] 여성향 모바일 게임 제작사 밋앤그릿(대표 이지민)이 다가오는 할로윈 데이를 기념해 '신도 야근을 하나요?'(이하 신야근)의 할로윈 이벤트 패키지 오픈 소식을 전했다.

할로윈 기념 특별 패키지에는 캐릭터별 커스텀과 서브 스토리가 포함되어 있는데, 신야근 속 네 명의 남자 캐릭터는 각각 오페라의 유령, 늑대인간, 사제, 뱀파이어를 연상시키는 의상과 함께 이에 어울리는 흑백 영화 테마의 흥미로운 스토리를 선보인다. 모든 캐릭터의 패키지를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올인원 패키지'는 개별 구매보다 소폭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할로윈 이벤트 패키지가 판매되는 10월 21일부터 약 한 달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할로윈 기념 특별 배경 스킨이 적용되며, 우편을 통해 할로윈 특별 훈장을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이용자들에게 큰 화제가 되었던 게임 내 배경 음악 역시 할로윈을 맞아 오르골 버전으로 교체된다.  

밋앤그릿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에는 이벤트 패키지뿐만 아니라 출석 체크 기능 등 재화 수급을 늘리는 방안을 우선적으로 추가했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팬 여러분의 의견에 더욱 귀 기울이고 발전해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신도 야근을 하나요?'는 지난 15일, 문화체육관광부와 전자신문, 더게임스데일리, 네이버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2021년 하반기 이달의 우수게임'에서 인디게임 부분에 선정되어 수상의 영예를 얻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