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시노앨리스', '파이널 판타지 브레이브 엑스비어스'와 27일 콜라보 개최

작성일 : 2021.10.18

 

[자료제공 = 포케라보] 포케라보(대표 이사: Maeda Yuhta)와 스퀘어 에닉스(대표 이사: 마츠다 유스케)가 공동 개발한 모바일 전용 배틀 판타지 RPG '시노앨리스 (시노앨리스)'의 글로벌판이 '파이널 판타지 브레이브 엑스비어스(파이널 판타지 브레이브 엑스비어스)'와의 콜라보를 2021년 10월 27일(수)에 개최한다. 또한, 콜라보 개최 결정을 기념하여 'FFBE 콜라보 개최 결정 기념 SNS 캠페인'을 개최한다.

콜라보 기간 중에는 '파이널 판타지 브레이브 엑스비어스'의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한편, 새로 쓴 '콜라보 전용 특별 시나리오' 및 아게마츠 노리야스가 수놓는 'FFBE'의 악곡을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콜라보 기간 중 로그인하면 '레인/브레이커' 지급! 기간 중 로그인하면 모든 유저에게 '레인/브레이커'를 지급한다.

Twitter, Facebook, 네이버 카페에서 '시노앨리스 Global'의 공식 계정을 팔로우 & 대상 게시물에 지정 방법으로 응모를 완료(Twitter=리트윗, Facebook/네이버 카페=댓글)하고, 응모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하여 3분께 [파이널 판타지 브레이브 엑스비어스 Original Soundtrack Vol.1&2 세트]를 선물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