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2주년 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파 크라이 6' 패키지, 9월 24일부터 예약판매 실시

작성일 : 2021.09.16

 

[자료제공 = 인트라게임즈] 게임 개발 및 유통, 퍼블리싱의 선두기업인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 (한국대표 홍수정)는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와 협력해 “파 크라이 6(Far Cry® 6)”의 국내 예약판매 일정과 예약특전 및 각 에디션별 구성 정보를 공개했다. 

“파 크라이 6” PlayStation®4, PlayStation®5, Xbox Series X 버전 패키지의 사전 예약은 9월 24일부터 10월 6일까지 옥션 단독으로 진행된다.

 파 크라이 6에서 플레이어는 야라 현지인이자 군 불명예 전역자인 ‘다니 로하스(Dani Rojas)’가 되어 독재자들의 억압적인 통치로부터 야라 지역 주민들을 해방시키기 위한 게릴라 혁명에 휩쓸리게 된다. 플레이어는 무성한 정글에서부터 부패하는 도시까지 광대한 오픈 월드를 탐험하고 숨겨진 게릴라 캠프를 방문, 군인과 자원을 모아 함께 임무를 수행하며 현 정권의 혼란을 야기하고 폭군들을 전복시켜야 한다. 

파 크라이 6에는 미국 유명 드라마 ‘브레이킹 배드’에서 마약 거물 거스로 등장했던 지안카를로 에스포지토(Giancarlo Esposito)와 애니메이션 ‘코코’의 주인공 미구엘을 맡았던 안소니 곤잘레스(Anthony Gonzalez)가 배우로 출연해 등장 인물의 복잡한 내면을 더욱 섬세하게 구현해낼 예정이다. 파 크라이 6는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 중으로 이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파 크라이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layStation®4, PlayStation®5 및 Xbox Series X로 출시되는 “파 크라이 6”의 각 플랫폼별 에디션 구성은 다음과 같다.

플랫폼과 관계없이, 패키지 버전을 사전 예약하신 모든 분들께는 끝내주는 디스크 발사기 무기와 귀여운 초리소 스킨이 포함된 “리베르타드 팩” 이 제공된다. 또한, PS5 골드 에디션 및 얼티밋 에디션에는 특제 스틸북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옥션 단독으로 예약판매가 진행되는 액션 FPS 파 크라이 시리즈의 최신작 “파 크라이 6”의 패키지는 PlayStation®4, PlayStation®5, Xbox Series X 버전으로 10월 7일 정식 발매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