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소녀☆가극 레뷰 스타라이트 -Re LIVE-' 퍼시픽 리그 6구단 콜라보 개최

작성일 : 2021.08.03

 

[자료제공 = 에이팀] 에이팀 엔터테인먼트(대표: 나카우치 유키마사)는, 주식회사 부시로드(대표: 하시모토 요시타카) 및 주식회사 TBS 텔레비전(대표: 사사키 타카시)와 공동 개발한 모바일 게임 '소녀☆가극 레뷰 스타라이트 -Re LIVE-(스타리라)'의 글로벌판에서 3일부터 퍼시픽 리그 6구단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3일부터 18일까지 개최되며, 이번 콜라보 이벤트에서는 야구소녀들의 이야기를 그린 풀보이스 한정 시나리오 이벤트와 신규 의상 차림의 한정 4★ 무대소녀가 등장한다. 아울러 일본프로야구 구단 [퍼시픽 리그]에서 [홋카이도 닛폰햄 파이터스], [도호쿠 라쿠텐 골든이글스], [사이타마 세이부 라이온스], [지바 롯데 마린스], [오릭스 버팔로스], [후쿠오카 소프트뱅크 호크스] 유니폼을 맞춰 입은 무대소녀들의 콜라보 한정 메모리얼이 등장한다.

아울러 콜라보 개최를 기념해 특별한 로그인 보너스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처음 접속하면 유니폼 차림의 4★ 무대소녀 [야구소녀 츠유자키 마히루]를 얻을 수 있다. 로그인 2일째 이후에는 콜라보 한정 4★ 메모리얼 [사이타마 세이부 라이온스×마히루]와 최대 40회분의 소환 티켓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미니 게임 [마히루의 홈런더비]가 재등장한다. 타석에 선 츠유자키 마히루 선수를 조작해서 홈런을 노리는 야구 배팅 게임을 즐기실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