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 익스팬션 패스 제5탄 29일 배포

작성일 : 2021.07.29

 

[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절찬 판매 중인 Nintendo Switch™ 전용 소프트웨어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의 유료 추가 콘텐츠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 익스팬션 패스』의 제5탄 추가 콘텐츠를 오늘 배포 시작했다.

추가 콘텐츠 제5탄에서는 주인공과 연애 후보 10명의 신규 의상 '유카타 세트'와 추가 미니 시나리오 '전설의 코로퐁 댄스'가 배포된다. 목장 생활이 더욱 즐거워지는 콘텐츠라고 할 수 있다.

■ '익스팬션 패스' 제5탄을 배포 시작!

오늘 배포 시작되는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 익스팬션 패스』 제5탄에서 추가되는 신규 의상과 추가 미니 시나리오의 일부 내용을 이번에 살짝 소개해 보고자 한다.

◆ 제5탄 배포 내용

-주인공용 신규 의상 '유카타 세트'
-연애 후보 10명의 신규 의상 '유카타 세트'
유카타를 모티브로 한 깜찍한 의상 2종 세트!
연애 후보용 의상은 10명이 한 번에 갈아입는다.

-추가 미니 시나리오 '전설의 코로퐁 댄스'
추가 미니 시나리오는 게임 본편과는 다른 작은 규모의 퀘스트와 이벤트, 새로운 의상이 추가되는 콘텐츠.

<줄거리>

주인공과 코로퐁들의 활약으로 코로퐁 마을은 행복이 가득한 마을이 되었다. 지친 장로 코로퐁을 제쳐두고 축하 연회 준비에 빠져있는 코로퐁들! 전설의 코로퐁 댄스가 지금 되살아난다!

■유료 추가 콘텐츠 『익스팬션 패스』란?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 익스팬션 패스』에는 주인공과 연애 후보들의 '새로운 의상'과 게임 본편과는 다른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미니 시나리오', 그리고 '목장이야기' 시리즈 25주년을 기념하여 과거 3작품 중에서 연애 후보와 주민이 추가되는 '연애 후보 팩'이 포함된다. 각 추가 콘텐츠는 게임 발매 후 수개월 간에 걸쳐 순차적으로 배포된다.

■Nintendo Switch™ 최초! 완전 신작의 '목장이야기'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는 자연 가득한 목장에서 야채나 과일을 재배하고 소나 알파카를 비롯한 동물들을 돌보며, 마을 주민들과 교류하여 연애를 즐기는 등 목장에서의 인생을 통째로 즐길 수 있는 '힐링 라이프 게임'이다.

Nintendo Switch™ 최초의 타이틀인 본작에서는 광대한 숲을 개척하고 다양한 발견과 만남을 거듭하여 더욱 자유도가 높아진 목장 경영과 슬로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