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505게임즈, 3D 로그라이트 액션 게임 '로그 스피릿', 얼리 액세스 출시

작성일 : 2021.06.17

 

[자료제공 = 505게임즈] 505게임즈는 17일 자사가 퍼블리싱 하는 3D 로그라이트 액션 게임 '로그 스피릿'의 얼리 액세스 버전 출시를 알렸다.

8월 25일 정식 출시 예정인 로그 스피릿은 시각적으로 놀라운 3D 로그라이트 싱글 플레이어 게임으로 가벼운 스텔스 요소를 갖추고 있다. 또한 랜덤화된 특전과 다양한 게임 플레이 스타일로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로그 스피릿은 일반적으로 2D 관점에서 볼 수 있는 로그 라이트 장르를 기반으로 하여 애니메이션, 일본 및 동남아시아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화려하게 만들어진 3D 세계를 만날 수 있다. 플레이어는 미드라 전 왕세자의 유령의 형태로, 적의 캐릭터들에 빙의하고 그들의 기술을 흡수하여 다가오는 악마와 맞서게 된다.

로그 스피릿의 세계는 플레이어가 선택한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각기 다른 게임 실행을 제공하여 끊임없이 변화한다. 로그 스피릿은 5개의 독특한 바이오메스 내에서 절차적으로 생성된 10개의 레벨을 통과하여 게임의 빙의 스킬을 이용하여 적의 능력을 흡수하고 각각의 특별한 능력, 무기 및 업그레이드를 가진 20개의 적을 상대한다. 패배한 적들의 주요 특징은 플레이어의 성격에 흡수되고 적응시킬 수 있다.

로그 스피릿의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