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에반게리온과 냥코 대전쟁 기간 한정 콜라보 이벤트 진행

작성일 : 2021.03.02

 

[자료제공 = 포노스] 포노스는 병맛&귀염 타워디펜스 게임을 대표하는 <냥코 대전쟁>에서 2021년 3월 1일 11시부터 에반게리온과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개최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콜라보 한정 캐릭터가 출현하는 에반게리온 뽑기가 개최되며, 전회 콜라보 이벤트에 등장한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에반게리온 콜라보 뽑기'와 더불어 사도 등의 한정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에반게리온 콜라보 뽑기2nd’가 새롭게 등장했다. 또한 양쪽 레어 뽑기에 등장하는 새로운 한정 캐릭터로서 ‘고양이 카오루’가 등장한다.

이와 더불어 에반게리온 캐릭터가 출현하는 콜라보 한정 스테이지를 개최하며 전회 콜라보 스테이지가 모두 복각돼 출현한다. 이번 콜라보 스테이지에서는 고난이도의 신 스테이지 추가도 이뤄졌다. 

이벤트 기간 중에는 로그인하면 하루에 한 개씩 스탬프를 받을 수 있으며, 5일 째 로그인으로 콜라보 한정 EX 캐릭터 '고양이 겐도 & 후유츠키'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가마토토 탐험대에 콜라보 한정 에리어가 등장해 아이템을 평소보다 많이 획득할 수 있는 찬스가 주어진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