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세가, '룬 팩토리 5' 한정판, '프리미엄 박스' 소개 영상 공개

작성일 : 2021.03.02

 

[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는 마벨러스의 인기 시리즈 '룬 팩토리'의 최신작 '룬 팩토리 5'의 한정판 발매를 결정하였으며 비주얼 북과 앨범 CD 등 본작의 매력이 듬뿍 담긴 한정판 '룬 팩토리 5 프리미엄 박스'의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아시아판은 시리즈 최초의 한정판 발매이며, '룬 팩토리 5 프리미엄 박스'는 초회 수량 한정으로 판매된다. 

룬 팩토리 5 프리미엄 박스는 본작의 모든 것음 담은 호화 한정판으로, 기본 소프트웨어인 '룬 팩토리 5'가 '이와사키 미나코'가 그린 호화 특제 박스에 담겨져 있다. 이와사키 미나코는 본작의 캐릭터 디자인을 담당했으며 그가 그린 일러스트로 박스를 디자인한 것이 포인트다. 

또한 기본 소프트웨어 외에도 캐릭터와 미술 배경 등 본작의 아트워크를 60페이지 이상 수락한 '룬 팩토리5 비주얼 북'과 시리즈를 장식하는 15곡을 수록한 '룬 팩토리 메모리얼 사운드 셀렉션', 전작의 히로인 및 히어로 후보 총 13명을 모티브로 한 의상을 획득할 수 있는 다운로드 코드 등이 포함돼 있다.

'룬 팩토리 5'는 마을 주민들과 친목을 다지고 연애와 밭일, 낚시를 하는 등의 일상을 보내고, 무기와 마법을 사용해서 모험을 펼칠 수 있는 몰입 요소가 가득한 RPG 작품이다. 처음 접하는 사람도 쉽게 룬 팩토리 세계에 빠져들 수  있는 안심되는 시스템을 갖춘 것도 눈여겨볼만 하다.

이용자는 기억을 잃은 주인공이 돼 그리버스 마을에서 평화를 지키는 경비 조직의 멤버로서 동료와 함께 모험을 즐기게 된다. 그리버스 마을 주변에는 강력한 몬스터가 도사리고 있으며, 다양한 무기와 마법, 동료와의 연계 기술을 통해 전투를 펼치게 된다.

또한 밭에서 채소와 과일을 키우거나 강에서 낚시를 하는 등의 생활 콘텐츠를 갖추고 있으며 관심이 있는 상대를 찾아 연애를 하는 등의 결혼 시스템도 갖추고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