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스퀘어 에닉스, 신작 RPG '브레이블리 디폴트 2' 정식 출시! 조기 구매 특전으로 Revo 오리지널 음악 증정

작성일 : 2021.02.26

 

스퀘어에닉스는 26일 닌텐도 스위치용 '브레이블리' 시리즈 신작 RPG '브레이블리 디폴트2'를 발매했다고 공지했다.

브레이블리 시리즈는 옥토패스 트래블러 개발진이 제작하는 신작 RPG이며, 음악은 브레이블리 디폴트에 참여한 Revo(사운드 호라이즌/링크드 호라이즌)가 담당했다. 브레이블리 디폴트 2에서는 새로운 세계의 빛의 전사들에 대한 이야기가 시작된다.

브레이블리 디폴트 2는 일본어 음성과 영어 음성을 지원하며, 한글 자막을 지원하며, 닌텐도 이숍에서 체험판을 다운로드 받아 미리 플레이해볼 수 있다.

조기 구매 특전으로는 작곡가 Revo의 오리지널 음악을 증정한다. 패키지 버전의 초회 생산분을 예약, 구매, 혹은 오는 2021년 3월 31일까지 다운로드 버전을 예약, 구매한 사람에게 브레이블리 디폴트에도 참여하였으며 본 작품의 음악을 담당한 Revo의 오리지널 어레인지 음악의 다운로드 코드를 증정한다. 다운로드 코드의 기한은 2022년 2월 26일까지이며, 한 번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정규 기자 rahkhan@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정규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