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이모탈의 성역에 아제로스가 닿았습니다. 블리자드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20주년을 맞아 디아블로 이모탈과 크로스오버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요, WoW하면 떠오르는 인물과 무기 그리고 각종 콘텐츠가 등장하는 만큼 참여해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신규, 복귀 유저 모두에게 참여만으로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접속만해도 서리한을 착용해 볼 수 있으며, 전설 보석 한 서린 해골을 획득할 수 있기 때문이죠.
또, WoW의 전설 무기 스킨과 강력한 장비를 획득할 수도 있습니다. 패스처럼 목표를 달성하게 되면 각 수령 가능한 보상이 열리는데요, 이를 통해 원하는 보상을 챙겨둘 수 있습니다. 그것도 게임만 즐기면 무료로 말이죠!
그리고 리치 왕을 디아블로 이모탈 내에서 만나 볼 수도 있습니다. 몰락한 성채를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해치우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PvP 콘텐츠인 암살의 분지는 호드 혹은 얼라이언스 진영으로 나뉘며 각 진영당 8명의 플레이어들이 모여 승부를 가리게 됩니다. 5개의 기지를 점령하면 점수를 획득하며, 정당한 승부를 위해 레벨과 아이템, 보석 레벨이 평준화되니 아무리 격차가 있더라도 암살의 분지에서는 공정한 경기를 치룰 수 있습니다!
몰락한 성채와 암살의 분지를 플레이하면 얼어붙은 은총을 획득할 수 있는데, 이 얼어붙은 은총으로 플레이에 필요한 다양한 보상들을 수령할 수 있다. 이벤트 보상 중에는 각 직업별 무기 스킨도 포함된다. 특히 로그인 보상과 새로운 2성 전설 보석인 한 서린 해골 등의 무료 보상은 꼭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이다.
또, 일리단 스킨을 획득할 수 있는 배신자의 결속 유령 시장도 오픈했습니다. 일리단의 구현이 엄청 잘 되어 있으니,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즐기는 분들은 이 유령 시장에서 스킨도 놓치면 안되겠죠?
할만한 게임을 고민하는 분들은 이번 기회에 디아블로 이모탈과 함께 해보는 건 어떨까요?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