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포터 뉴스

선수 DB

스쿼드 추천/상담

선수 평가

히든 특성

수수료 계산기

베스트 게시판

팁과 정보

피파온라인 영상관

묻고 답하기

선수 추천/평가

자유게시판

스크린샷/자랑

선수카드 거래

클럽홍보 게시판

공지사항

HTML5게임

유머/짤방

유짤 베스트

신작엿보기

구글게임랭킹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피파온라인4 게임조선

리스트형식가기 hot 검색

실시간 댓글 보기/숨기기

자유 게시판 이용 안내

댓글27

nlv206_0106 민블리  |  11:20  |  조회 0

왜 이렇게 좆같죠 시팔 진짜

주변에 나나랜드 투성이네 시팔년놈들

추천0 댓글0

nlv155_657 pKp  |  01:09  |  조회 6

피파... 쉬운듯 어려운듯..

골 득실율은 나쁘지 않은거 같은데 전적은 씹창났누;

추천0 댓글0

nlv206_0106 민블리  |  00:59  |  조회 11

후.. 시팔 맞는수비를못찾겠네요

nhd말디니 힘딸려서 생략중이고주급을떠나서 수비는 만족을하고싶은유형이라우선 TY짭데이크를...

추천0 댓글1

nlv206_0106 민블리  |  20:22  |  조회 6

수비조합 실패함;;

바란을필두로 짭데이크쓰는데 190넘는보통쓰기 힘드네요 본인이 약오르면 처나가는...

추천0 댓글0

fifa3_ball 그냥이라...  |  07-21  |  조회 23

농말디니바꾸고싶었었는데 걍6카샀습니다

요즘 모ㅁ쌈좀 후달린거같아서 퍼디나 블랑가려했는데   걍 6카삼   ...

추천0 댓글2

nlv206_0106 민블리  |  07-21  |  조회 27

쓰레기겜 DTD는 과학

좀지난거긴한대 챔피언스에서 강등당하고챌린저에서 바로 저 꼴나버림같은선수+같은전술...

추천0 댓글1

nlv206_0106 민블리  |  07-21  |  조회 29

쓰레기년게임 첫 금카아다똄

병신같은게임 9카가서 그냥버려버림

추천0 댓글2

nlv206_0106 민블리  |  07-21  |  조회 14

팀빨련 공돌려줬음 ㅅㅌㅊ?

챌린저마크+유니폼입고 시팔롬이 1골먼저넣더니빈태클하길래착하게하다가 저도 바로 태세 변환...

추천0 댓글0

nlv5 말벌100...  |  07-20  |  조회 16

우리나라 이강인선수

이강인, 발렌시아 미래 필수 자원이지만 클럽이 우선 "발렌시아는 이강인을 원하고 이...

추천0 댓글0

nlv21 쿠로사...  |  07-20  |  조회 14

19tots 주앙 무티뉴 은카 4500입니다. 강화재료...

슛포럭에서 나왔는데 애매하네요. 그래서 팔리질 않아요. 강화재료로라도 쓰실분 사용...

추천0 댓글0

nlv38 11111111...  |  07-20  |  조회 18

복귀신규작 다인전 한판 같이하실분

3명구함 하차하이킹 친추 ㄱㄱㄱ

추천0 댓글0

nlv155_657 pKp  |  07-20  |  조회 29

선수 사기 쌉적기다

구매 타이밍은 지금

추천0 댓글0

nlv206_0106 민블리  |  07-19  |  조회 25

인생이란참

요즘 20살때못느끼던 감정들을 하나씩 느낍니다

추천0 댓글0

fifa3_ball 그냥이라...  |  07-18  |  조회 25

시세 씹떡락하누 ㅋㅋ

ㅋㅋㅋ개시발

추천0 댓글0

nlv206_0106 민블리  |  07-18  |  조회 35

ec시소코 강화함 ㅅㅅ

흔들어라

추천0 댓글1

nlv144_2346 화려한센...  |  07-18  |  조회 43

님들 이적시장 질문좀요;;

만약 이상태면 제가 1200만놈 살려고해도 무조건 1190만 저샛기 사지나여?아님 원하는 가격 아...

추천3 댓글3

nlv206_0106 민블리  |  07-18  |  조회 23

후 시발 안풀리노..

일이안풀린다 이거야 후..씨팔

추천0 댓글0

nlv206_0106 민블리  |  07-17  |  조회 25

덱스터처럼 다죽이고싶네요

시발 cctv 블랙박스만없어도 완전범죄각나올텐데죽이고싶은사람이 너무많슴니다..

추천0 댓글0

nlv19 방사선오...  |  07-17  |  조회 23

믿고 맡기는 강장해드립니다.

강장해드립니다. 믿고 맡기는 강장대리 해드립니다.손강장O조작매물X단한번도 정지X...

추천0 댓글0

nlv206_0106 민블리  |  07-16  |  조회 47

4억으로뭐할가요

밀리탕은카살까 더 모아서ts반데이크나 월베날두살까 후보들살까 시팔 옮기는법만터득하...

추천0 댓글1

nlv206_0106 민블리  |  07-16  |  조회 18

하 진짜 채팅언제풀리나요

채팅+ 2:2순경 3:3순경 나왔으면인간은적응으동무리라고시팔채팅못하는거에 적응한본인이 참 미...

추천0 댓글0

nlv3 말벌100...  |  07-16  |  조회 30

피파온라인 다시 하고싶은데 선수키우기가...

다시 하고 싶은 피파온라인 예전에 해킹만 안당했어도... [스포탈코리아] 이현민 기...

추천0 댓글0

fifa3_ball 그냥이라...  |  07-15  |  조회 24

강장은 어케하는거임?

피파4 강장은 재료값때문에 이득보기힘든거아닌가?

추천0 댓글0

nlv8 원조또...  |  07-15  |  조회 25

토츠 좋은애들잇나요?

공미 tc디발라1카 좋게쓰고있긴한데 2500만원정도 모여서 바꿔볼까합니다

추천0 댓글1

nlv19 방사선오...  |  07-15  |  조회 31

강장해드립니다.

믿고 맡기는 강장대리 해드립니다.손강장O조작매물X단한번도 정지X 안전100%대낙해서 작업믿고...

추천0 댓글0

nlv12 꾸엑이  |  07-15  |  조회 25

피파 4 잼네~~요 ㅎ

꿀잼! 뷰티호텔 뷰티호텔 목동점 뷰티호텔 봄철피부관리 주름관리 셀프피부관리 건...

추천0 댓글0

nlv206_0106 민블리  |  07-14  |  조회 39

순경좀 바뀌면좋겠음

시즌초엔 빡세서 못찍고 좀 지나서 챔피언스 찍어봐야 유지할능력이없으니 하루...

추천0 댓글0

nlv206_0106 민블리  |  07-14  |  조회 30

통수는 박주영처럼

인생은 시미켄처럼..

추천0 댓글0

nlv8 원조또...  |  07-12  |  조회 47

님들 수비 어떻게해요?

수비 너무 어렵네요 

추천0 댓글1

nlv108_5481432 노가다황...  |  07-12  |  조회 71

솔직히 피조 다시 살리죠

갓직히 클럽 시스템에 클럽다인전 순경다인전만 있어도 간간히 들어올 사람들 많은데시발 이놈...

추천1 댓글2

12345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