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E3 2012] 부스걸의 수준은... 안젤리나 졸리 닮은꼴도 있다?

 

지난 5일부터 7일(현지 시각) 사흘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E3 기간 동안 관람객의 눈길을 사로잡았던 볼거리 중 하나가 부스걸이었습니다.  이 가운데 반다이남코가 마련한 부스에서 만났던 한 도우미는 마치 할리우드스타 안젤리나 졸리를 연상시키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는데요. 그래서 카메라에 담아봤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

[E3 2012 특별 취재팀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디아블로3] 실체 드러낸 디아3, 이제 핵심정보 챙겨야
[디아블로3] 서비스 혹평, 패키지 구입자는 유료베타테스터?
김택진 "훌륭한 게임 만들고자 하는 꿈 변함 없다"
김택진 대표, 지분 넘긴 ″진짜″ 이유는?
디아3 파급력 어디까지?…낚시글까지 기사화
여고생 치어리더, 전기톱 들고 거리에 나가…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tester 기자의

댓글 0

  • nlv4 치치푸
  • 2012-06-12 19:35:34
  • 오 안젤리나 졸ㄹㅣ~~~~~~~
  • nlv22 창조적루틴
  • 2012-06-12 19:38:22
  • 죠낸 고친거 같다
  • ico_smurf 스머페트
  • 2012-06-12 20:05:35
  • 우와~ 정말 많이 닮으셨네요 ㅎㅎ 특히 첫번째 사진^^
  • nlv127_58481 검마르
  • 2012-06-12 21:14:06
  • 여리 저리봐도 졸리누님~느낌이 아닌데..ㅎㅎ;;
  • nlv34 킴나
  • 2012-06-13 16:47:14
  • 뭔가이상한졸리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