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E3 2012] 게임로프트 신작, 하이엔드급 그래픽 '압권'

 

모바일 게임사 게임로프트는 6월 5일부터 7일(현지 시각)까지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개최된 'E3 2012(Electronic Entertainment Expo)'에서 자사의 신작 라인업을 공개했다.

게임로프트는 E3 웨스트홀의 부스를 통해 최근 출시한 게임 5종과 미공개 신작  4종 등 총 9종 게임을 선보였다. 동명의 영화를 기반으로 제작된 '어메이징스파이더맨'과 '아스팔트' 시리즈 최신작인 '아스팔트7' 등 미공개 신작의 시연 기회도 제공했다.

이하 게임로프트 출품작 정보다.

 

◆ 어메이징스파이더맨(The Amazing Spider Man) / 출시 예정

상영을 앞둔 '어메이징스파이더맨'의 스마트폰 게임. '스파이더맨:대혼란'에 이은 게임로프트와 마블의 합작품이다. 3D 그래픽과 오픈 월드에서 펼쳐지는 액션으로 몰입감 높은 게임 플레이를 구현해낼 예정이다.

 

 

◆ 아스팔트7:히트(Asphalt7:Heat) / 출시 예정

인기 스마트폰 레이싱 게임 '아스팔트'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6가지 게임모드와 최대 6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멀티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플레이어는 람보르기니나 페라리 등 세계 최고 차량으로 프랑스 파리에서부터 브라질 리오에 이르기까지 여러 지역을 질주할 수 있다.

 

◆ 킹덤앤로드(Kingdoms & Lords) / 출시 예정

중세 시대를 배경으로 야만족의 침략에 맞서 왕국을 건설하고 병력을 강화해나가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실제 유저들과의 전투로 멀티 플레이 요소를 더했다.

 

◆ 우주식민지(Cosmic Colony) / 출시 예정

우주 공간에 자신만의 식민도시를 건설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이벤트를 진행하는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우주 SF라는 소재 아래 놀라운 이야기거리들을 준비했다.

 

◆ 노바3(N.O.V.A.3) / 출시

뛰어난 그래픽과 다양한 무기가 돋보이는 1인칭 슈팅액션게임(FPS)이다. 멀티플레이는 최대 12명까지 지원한다. 전작에 이어지는 '칼 워딘'의 활약을 다룬 스토리 모드도 제공한다.

 

◆ 패션아이콘(Fashion Icon) / 출시

쇼핑과 파티, 스타일 그리고 셀러브리티와의 만남 등 패션 콘텐츠를 중심으로 한 소셜게임이다. 게임로프트라이브를 통해 친구들과 선물을 주고 받거나 인지도를 높여주는 활동이 가능하다.

 

◆ 샤크대시(Shark Dash) / 출시

욕조 속 장난감 상어를 튕기듯 날려보내 장난감 오리들을 잡아 먹는 퍼즐 게임이다. 장난감 소재에 맞춰 밝은 색감으로 구현된 만화풍 그래픽이 돋보인다. 스테이지 안의 여러 퍼즐 요소는 단순한 플레이에 두뇌 회전의 묘미를 더한다.

 

◆ 아이스에이지:빌리지(Ice Age:Village) / 출시

빙하 시대에서 마을을 꾸리고, 공룡 알을 부화시키는 등 시대에 맞춘 독특한 콘텐츠를 가진 시뮬레이션게임이다. 게임 진행 방식은 일반적인 시뮬레이션 장르의 소셜게임과 유사하지만 좀 더 게임을 자주 들여다보게 만드는 타입이다.

 

◆ 맨인블랙3(Men in Black 3) / 출시

영화 '맨인블랙3'의 공식 스마트폰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MIB'의 본부를 발전시켜 나가며 외계인을 처치하는 임무를 수행한다. 영화 속 등장인물이 NPC로 나와 게임 진행을 돕는다.

[E3 2012 특별 취재팀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디아블로3] 실체 드러낸 디아3, 이제 핵심정보 챙겨야
[디아블로3] 서비스 혹평, 패키지 구입자는 유료베타테스터?
[E3 2012] 열혈 게임마니아, ″천사의 도시″ LA로 집결!
[E3 2012] 액션, 비디오게임 효자장르 명맥 잇나
[E3 2012] 감동도 놀람도 없었다
블리자드 망한 스타2로 디아3 예측했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tester 기자의

댓글 0

  • nlv21 전설의레전든
  • 2012-06-08 15:39:52
  • 스파이더맨 뭔가 이상해 ㅋㅋ

    길이조절 실패인듯
  • nlv82 반동은앞뒤반동
  • 2012-06-08 15:58:50
  • 맨인블랙3는 영화나온지 얼마나 됐다고 게임으로 나와 ㅋㅋㅋㅋ

    그냥 찍어 만들었나?
  • nlv2 치치푸
  • 2012-06-08 16:42:58
  • 귀여운건귀엽고 멋있는건 멋있네
    스파이더맨 또 보고싶다 ㅎ
  • nlv60 정조대왕
  • 2012-06-08 19:02:08
  • 게임을 대충 찍어낸거 같은데?
  • nlv36 라즈레인
  • 2012-06-08 20:40:54
  • 그래픽 지린다 진짜 ㅠㅠ
  • nlv36 femailbodyinspector
  • 2012-06-09 11:26:50
  • 어벤져스는 안나오나?
  • nlv25 최고가되자
  • 2012-06-15 12:08:53
  • 잘만들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