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소셜게임 '에브리팜2' 위메이드 통해 서비스된다

 

인기 모바일 소셜게임 '에브리팜'의 후속작 '에브리팜2'가 오는 7월 세상에 공개된다.

전작의 퍼블리셔인 NHN한게임이 아닌 위메이드를 통해서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26일 서울 역삼동 카카오 본사에서 '2012년 모바일게임 라인업 쇼케이스'를 갖고 '에브리팜2'를 비롯해 연내 서비스 예정인 20여종의 모바일게임들을 선보였다.

'에브리팜2'는 이날 공개된 타이틀 중 유일하게 전작이 있는 타이틀로 더욱 눈길을 끌었다. 특히 전작은 앱스토어 전체 어플리케이션 매출 1위를 기록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어 온 게임이기 때문.

'에브리팜2'의 위메이드 서비스는 위메이드의 자회사인 조이맥스가 지난 23일 이 게임의 개발사인 피버스튜디오를 인수하면서 결정되게 됐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김대진 피버스튜디오 대표는 "'에브리팜2'는 전작에 비해 한층 강화된 게임 시스템 그리고 더욱 풍부해진 콘텐츠를 담고 있다"며 "기존의 작품들보다 더욱 디테일하고 풍부해진 그래픽을 구현해냈다고 자신한다"고 말했다.

이어 "커스텀 요소를 강화해 땅과 배경까지 마음대로 꾸밀 수 있도록 했다"며 "특히 전작과 달리 안드로이드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플랫폼도 다양화시켰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브리팜2'는 이용자가 농장주가 돼 밀, 당근, 올리브 등 다양한 작물과 가축을 키워 이에 따른 생산물로 공장도 운영하는 농장형 소셜 게임이다.

[류세나 기자 cream53@chosun.com] [gamechosun.co.kr]
[디아블로3] 북미 오픈베타와 국내베타 정보 총망라
[디아블로3] 경매장에서 구입한 아이템은 해당 서버에 귀속
네오위즈, 넥슨 등 게임사 접대비 크게 늘어
던전스트라이커, 첫 시험대 오른다
리프트, 최고 레벨·전장 봉인 풀렸다
태국 게이머들이 극찬한 ″줄서기″ 이벤트?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tester 기자의

댓글 0

  • nlv21 룰더하늘
  • 2012-04-26 17:38:27
  • 음... 이거 재밌을라나.. 갈아탈만할까?
  • nlv17 버즐짱
  • 2012-04-26 17:43:10
  • 에브리팜 딱 한달 하고 접음.. 캐시 엄청나게 들어감...
  • nlv2 슈우우웃
  • 2012-04-26 18:48:59
  • 밸런스 망게임
    포도농장 말고는 답이 안나와요
    조형물 어지간한건 전부 캐시템이고
    앱스토어 평점 보세요
    별점 한개임.ㅋㅋㅋ최악
    요즘 리뷰적고 별점 5개주면 100원 주는 이벤트해서 별점 2.5개됐더라구요
    이벤트로 100원주는 게임은 살다살다 첨임
  • nlv63 반동은앞뒤반동
  • 2012-04-26 19:01:06
  • 1이 컴투스 꺼던가? 난리났겠네 ㅋㅋㅋㅋㅋ
  • nlv60 Arra
  • 2012-04-26 19:01:31
  • 돈좀 많이 썼을듯?
  • nlv32 모리츠
  • 2012-04-26 19:05:43
  • 문제는 2가 1과 얼마나 다를까???
  • nlv20 구름빵꺼져
  • 2012-04-26 20:25:23
  • 드디어 안드로이드에서도 타이니팜을 할 수 있게됏군
  • nlv40 냐옹냐엉
  • 2012-04-26 20:27:04
  • ㄴ 안드로이드에서 됌? 그거 모르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