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이게 와우를 넘어선 리프트구나" 리프트파티in서울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26일 서울 둔촌동 소재의 '개그맨 장동민의 옹PC방'에서 다양한 유저를 초청해 '2012 리프트 파티 in SEOUL'을 개최해, 상반기 중 첫 테스트를 앞둔 MMORPG '리프트'의 최신 한글버전을 선보였다.

이날 행사에는 100여명의 유저들이 파티에 참가해 최신 1.7 버전으로 한글화된 '리프트'를 누구보다 먼저 즐겨보는 경험을 가졌다.


<열정적으로 리프트를 즐기는 여성유저도 눈에 띄었습니다>


<리프트의 핵심콘텐츠 소울트리를 보고 고민중인 유저>

한편, 넷마블은 지난 3일 게임등급심의위원회로부터 '리프트'의 심의결과를 15세로 받았으나 한국유저들을 위한 최신 콘텐츠가 포함된 1.7 버전으로 재심의를 요청한 상태다.

이에 따라 빠르면 3월 중 일반 유저를 대상으로한 첫 '리프트' 비공개테스트가 실시된다.

[정규필 기자 darkstalker@chosun.com] [gamechosun.co.kr]

재런칭 약속만 지킨 라그나로크2 "명백한 유저 기만"
2월22일, 홍진호의 출사표 "리그오브레전드감독"
하드코어 액션 ″트리니티2″ "200단 콤보 장전 완료"
세븐코어, 첫 주말 순항... 단 1개의 전설무기 반응 좋아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tester 기자의

댓글 0

  • nlv22 진삽질난무
  • 2012-02-26 11:10:32
  • 여성유저도 있구만~
    장동민 피씨방 좀 웃긴데 ㅋㅋ
  • nlv25 그여자그녀석
  • 2012-02-26 20:41:33
  • 연예인 피시방이라서 홍보효과가 더 좋은듯
  • nlv8 한번만나줘요
  • 2012-02-26 21:55:35
  • 연예인들 간간히와서 게임하고 간다던데 굳이 모 따로 홍보하지않아도 되겠네요 ㅋㅋ
  • nlv22 [이즐란]아크슈터
  • 2012-02-26 23:52:33
  • 음...연예인 누구왔나요?
  • nlv50 푸쳐핸접
  • 2012-02-26 23:53:35
  • 리프트도 이제 슬슬 겜 서비스 준비하는 구낭?!
  • nlv2 개나리반꼴통
  • 2012-02-27 09:34:21
  • 허헐...소울트리...도촬..ㅠㅠ 뒤통수에도 초상권있츔..
  • nlv23 무념무쌍
  • 2012-02-29 11:47:30
  • 오 저거 개나리반꼴통님? ㅋㅋㅋ 뒤통수 잘생기셨삼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