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단독] 지용찬PD, 신생 개발사 레이드몹 대표로 새롭게 시작

 

MMORPG '아이온' 개발자로 알려진 지용찬(사진)PD가 최근 블루사이드를 퇴사해 개인 회사를 설립했다.

지난달 블루사이드를 퇴사한 것으로 알려진 지용찬 대표는 현재 레이드몹이라는 회사를 설립하고 대표이자 개발자로 자신이 원하는 게임을 개발하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다.

지 대표는 엔씨소프트에서 '아이온'의 성공적인 런칭과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지난해에는 '킹덤언더파이어2'를 개발 중인 블루사이드에서 온라인화 부분을 담당한 바 있다.

한편, 블루사이드 측은 "지PD가 '킹덤언더파이어2'에서 담당했던 온라인 시스템 부분은 윤곽이 잡힌 상태로 개발 일정이나 서비스에 차질이 없다"고 전했다.

[김재희 기자 ants1016@chosun.com] [gamechosun.co.kr]

게임업계 빅5, 2011년 성적표 공개
세븐코어, 오픈베타 실시...육·해·공을 누벼라
[주간] 구원투수 등장·순위다툼도 본격화…″흥미진진″
"진정성 결여된 싸움의 희생양은 결국 청소년"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tester 기자의

댓글 0

  • icon 구린향기
  • 2012-02-21 13:58:38
  • 오오미 지용찬느님이 드디어 회사 설립!
  • nlv27 반동은앞뒤반동
  • 2012-02-21 14:04:10
  • 음... 게임쪽은 다 패션이 독특해
  • nlv23 정조대왕
  • 2012-02-21 14:43:38
  • 무슨 게임을 만들려나
  • nlv42 악마의FM
  • 2012-02-21 15:05:44
  • 용찬느님 아이온 유저들이 있을때는 까다가 없으니까 그 공백을 느끼게 해주는 분이죠 ㅋㅋㅋ 지금 아이온 유저들이 용찬느님 찾는데 다른겜 만드신다니 ㄷㄷㄷ 기대하고 있겠습니당~
  • nlv30 꽃피는겨울
  • 2012-02-21 16:07:06
  • 컥....

    아이온 때 못했던거 할려고 그러나
  • nlv50 Arra
  • 2012-02-21 16:19:04
  • 빌롸퍼처럼만 안하면 될듯
  • nlv34 시라소닉
  • 2012-02-21 17:19:59
  • 오~ 용찬이횽아가 여기있었군 ㅋㄷㅋㄷ
  • nlv28 디아아아앙
  • 2012-02-21 18:32:04
  • 잘은 모르는데 아이온이랑 막 그런거 만들었음........ 좋은겜 맹글길 기도합니다
  • nlv30 카페커몬
  • 2012-02-21 20:01:20
  • 대세를 보아하면 모바일게임 만들것 같음
    스마트폰 게임
  • nlv31 캐리건왼쪽엉덩이
  • 2012-02-21 21:33:20
  • 작은 지용찬이 뜨면 MMORPG는 아주 X되는거야~
  • nlv29 반동은앞뒤반동
  • 2012-02-22 18:48:00
  • ㄴ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