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사진 찍는 즐거움을 위해' 만든 미러리스 X-Pro1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대표 마츠모토 마사타케, FEIK)는 14일 서울 조선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프리미엄 렌즈교환형카메라 X-Pro1과 고배율 줌 카메라 X-S1을 선보였다.

X-Pro1은 FEIK의 첫 렌즈교환식 미러리스 카메라로 특유의 아날로그풍의 디자인에 1630만 화소의 X-Trans CMOS센서, 독자규격의 X마운트, 하이브리드 멀티 뷰파인더 등이 특징.

X-Pro1을 위한 X마운트의 XF렌즈 3종도 같이 출시했다. 모두 단 촛점 렌즈로 XF 18mm(F2.0), XF 35mm(F1.4), XF 60mm(F2.4)로 구성됐으며 후지필름 고유의 후지논 렌즈 기술로 제작돼 뛰어난 화질을 자랑한다.

FEIK는 X-Pro1과 함께 26배 수동식 고배율 줌 렌즈를 장착한 X-S1도 같이 공개했다.

X-S1은 1200만 화소 2/3인치 대형 EXR CMOS 센서를 탑재했고, 35mm 환산 24mm~624mm(F2.8~F5.6)의 넓은 범위의 촬영화각을 제공한다.

임훈 부사장은 "후지필름은 언제나 사진을 찍는 즐거움을 추구한다"며 "오늘 소개하는 X-Pro1, X-S1 모두 이를 위한 최고의 카메라가 될 것"이라 자신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FEIK의 X시리즈 특유의 아날로그 감성을 접목한 국내 남성복 디자이너 장광효 씨의 특별 콜라보레이션 패션쇼도 선보였다.

정광효 디자이너는 아날로그와 디지털이 조화된 X시리즈에 착안해 '아트적인 감성을 가지고 떠나는 여행'이라는 주제로 45 착장의 의상을 공개했다.

X-Pro1, X-S1 모두 3월 초 출시되며, X-Pro1은 190만원대, XF 18mm렌즈는 70만원 후반, XF 35mm렌즈는 80만원 초반, XF 60mm렌즈는 80만원 후반 가격대로 출시된다. X-S1은 90만원 후반대다.

[정규필 기자 darkstalker@chosun.com] [gamechosun.co.kr]

온게임넷, G맨 종결자 "얼굴을 공개하면 망함"
중국 女게이머 스타테일 입단 "한채영 닮은 외모″
JCE, 룰더스카이, 프리2 효과로 총매출 393억원
디아블로3, 빠르면 4월? 2분기 출시 목표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tester 기자의

댓글 0

  • nlv13 삼봉정도전
  • 2012-02-14 11:37:31
  • 와 대세에 역행한다... 잘 팔리려나?
  • nlv19 나란넘은
  • 2012-02-14 11:39:02
  • 필름 카메라 느낌 나는게 후지랑 잘어울림
  • nlv5 던져라나한상
  • 2012-02-14 11:59:53
  • 아 카메라 하나 사기는 해야 하는데
  • nlv30 널붙잡을견제
  • 2012-02-14 12:15:40
  • 복고 간지 작살인데
  • nlv24 Emyosoorah
  • 2012-02-14 12:26:07
  • 이미 많은 회사가 선점한 dlsr 시장에서 필름 카메라 컨셉으로 공략하는 거 나쁘지 않네요
  • nlv19 나란넘은
  • 2012-02-14 12:30:25
  • 후지논 렌즈인 건 맘에 드는데, 전문가도 아닌데 단 렌즈는 좀 쓰기 불편한데
  • nlv24 G.T.
  • 2012-02-14 12:33:28
  • 카메라랑 놋북은 사고 싶긴 한데...
  • nlv24 점돌군
  • 2012-02-14 12:46:26
  • 쿨럭... 너무 비싸네요.
    물론 고급형 미러리스이긴 합니다만, 진짜 디자인 값이 엄청난거 같네요.
  • nlv23 바람의나다
  • 2012-02-14 14:25:23
  • 바디만 190만원 이라는 거지???
  • nlv24 그여자그녀석
  • 2012-02-14 14:50:08
  • 누가 발렌타인 기념으로 카메라 선물 안해주나ㅋㅋㅋ
  • nlv28 디아아아앙
  • 2012-02-14 15:15:35
  • 도...돈이 없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nlv26 데꺼든케이크
  • 2012-02-14 15:25:20
  • 에이 여성 마델이 좀 약하구만...하필이면 남성복 컬렉션 패션쇼라늬 ㅋㅋㅋ
  • nlv36 까대기시러
  • 2012-02-14 16:11:23
  • 남자덜은 다들 소가 한번씩 핥아줬네~
  • nlv23 데로니카
  • 2012-02-14 16:12:12
  • 바디만 190만원...;;;;

    미러리스 수준이 아닌데요???
  • nlv24 퀸즈하트
  • 2012-02-14 18:36:11
  • 오른쪽 모델 분 이뻐~

    남자는 좀 오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