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역전의 드라마 RANGER팀, 리니지2 배틀 토너먼트 최종 우승

 

엔씨소프트의 MMORPG 리니지2의 최강팀이 가려졌다.

엔씨소프트와 삼성전자가 주최하고 온게임넷이 진행한 '삼성센스 시리즈 7 GAMER배 리니지2 배틀 토너먼트'에서 에리카 서버의 RANGER팀이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이날 RANGER팀은 4강전 1경기에서 콜라보레이션에게 1세트를 내주며 불안한 출발을 보였지만 연이은 승리로 1:2 역전승을 거두고 결승전에 진출했다.

마지막 결승전에서도 1세트 7대7 팀데스매치에서 패했지만 이어진 5대5 릴레이매치에서 역전승, 마지막 7대7 팀데스매치에서 치열한 접전끝에 최종 스코어 2:3으로 역전해 우승의 주인공이 됐다.

우승팀인 RANGER는 상금 5백만원과 프로게이머 송병구와 작곡가 신사동 호랭이가 홍보하는 삼성센스 시리즈 7 GAMER 노트북, 레어호칭 등 게임아이템이 주어졌다.

RANGER팀은 "32강, 16강 모두 첫 경기를 불안하게 시작하면서 여기까지 왔는데 4강과 결승에서 이겨서 기분이 좋다"고 우승소감을 말하고, 이어 "리니지2가 사람간의 커뮤니케이션으로 최고의 매력을 가지고 있는 게임"이라며, "다른 게임이 나오더라도 우리끼리 재미있게 게임을 즐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재희 기자 ants1016@chosun.com][최지웅 인턴기자 csage82@chosun.com] [gamechosun.co.kr]

리니지2 배틀토너먼트 결승 진출자는 누구?
FM온라인, 단순히 스쿼드만 맞추면 안돼
청소년 이용게임 현금거래 금지 ″태풍의눈″으로
4차 CBT 앞둔 아키에이지 티저 영상 공개

도전하세요. Web APP Programming 개발자 과정 교육생 모집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tester 기자의

댓글 0

  • nlv9 매장시켜불라
  • 2011-12-03 21:51:45
  • 워 상금 부럽네
    오랜된 게임이 이런것도 하고 좋네요~
  • nlv24 야요이소라
  • 2011-12-03 22:04:51
  • 팀 상금이 5백이면 작은거 아닌ㄴ가? 블리자드 대회는 천만원 대 던데.. 엔씨 돈도 많이 벌면서 왜 이런 대회에는?
  • nlv8 보라보라보라
  • 2011-12-03 22:23:54
  • 나도 받고 싶다..
  • nlv2 트루오거
  • 2011-12-05 11:30:38
  • 5천만... 쎄다...
  • nlv5 마족검황
  • 2011-12-05 12:30:34
  • ㅊㅋㅊㅋ~ 리니지2가 장수하는 이유 중 하나가 이런 오프라인 행사인듯..역시 엔씨
  • nlv115_56468 검마르
  • 2011-12-06 03:22:22
  • 상금 5백만원 적죠..다른 게임 대회보면 천만원대라..
    또 혼자라면 모를까 팀원에 세금에..그냥 회식으로 갈것 같은데..;;
  • nlv24 모리츠
  • 2011-12-09 14:27:42
  • 엔씨가 고객 관리를 잘하긴 잘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