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현장포토] 성황리에 막내린 지스타2011 '내년에 다시 만나요~'

 

10일부터 13일까지 나흘간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진행된 국내 최대의 게임박람회 '지스타2011'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지스타 사무국은 나흘간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이 약 29만 명으로 지난해 28만 9천 명보다 소폭 증가했다고 밝혔다.

13일, 마지막 행사를 마치고 현장 스탭들과 부스걸들이 나흘간의 추억을 담는 장면을 게임조선 카메라에 담아봤다.

[지스타11 특별 취재팀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아키에이지, 80일 간 진행될 4차 CBT 테스터 모집 시작
엔씨 지스타2011 앞서 ″리니지이터널″ ″길드워2″ 공개
열혈협객, 지스타에 맞춰 체험관 및 게릴라 테스트 진행
[지스타2011] e-FUN한 게임으로 ″장애″와 소통한다

도전하세요. Web APP Programming 개발자 과정 교육생 모집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tester 기자의

댓글 0

  • icon 구린향기
  • 2011-11-13 19:57:29
  • 내년에 또봐요 누나들~
  • nlv23 hazimesun
  • 2011-11-13 22:02:29
  • 올핸 A급들이 많아 보임..ㅎㅎ
  • nlv19 라즈레인
  • 2011-11-14 00:22:12
  • 헠헠 밀리터리 미녀
  • nlv102_654981 쉐브첸코
  • 2011-11-14 01:01:03
  • 다들 수고하셨습니다..ㅎㅎ
  • nlv30 까대기시러
  • 2011-11-14 12:25:38
  • 고생들많았겠어요~
  • nlv29 항정살먹긔
  • 2011-11-14 20:30:45
  • 위 부스걸을한방에 정리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