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지스타에 노래방이 있네?...초이락 부스는 남녀노소 환영

 

"우왓! 노래방 너무 즐거워요"

초이락게임즈는 10일 개막한 게임쇼 지스타 2011에 관람객들을 맞이할 수 있는 부스를 설치해 비주얼FPS '머큐리:레드', '슈퍼스타K 아케이드', '슈퍼스타K온라인' 등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특히 노래방 온라인게임인 '슈퍼스타K온라인'을 체험할 수 있는 별도의 노래방이 마련돼 있어 여성과 가족단위 관람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초이락 관계자는 "매 시간마다 게임포털 놀토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체험하고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 FPS '머큐리:레드'와 노래방게임 '슈퍼스타K온라인' 등 다양한 게임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초이락 부스에 들러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스타11 특별 취재팀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아키에이지, 80일 간 진행될 4차 CBT 테스터 모집 시작
엔씨 지스타2011 앞서 ″리니지이터널″ ″길드워2″ 공개
열혈협객, 지스타에 맞춰 체험관 및 게릴라 테스트 진행
[지스타2011] e-FUN한 게임으로 ″장애″와 소통한다

도전하세요. Web APP Programming 개발자 과정 교육생 모집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tester 기자의

댓글 0

  • nlv24 카페커몬
  • 2011-11-10 14:25:05
  • 헉 부스이쁘네
  • nlv30 까대기시러
  • 2011-11-10 16:29:37
  • 부스걸이 더 이뿌다♡.♡
  • icon 구린향기
  • 2011-11-10 16:36:33
  • 노래방과 부스걸의 조합이 왠지 19금인데?! ㅎ
  • nlv35 악마의FM
  • 2011-11-11 02:28:31
  • 노래방 밖에서 훤히 보여서 부담될듯 ㅋㅋ
  • nlv45 Arra
  • 2011-11-14 18:41:26
  • 빨간집...
  • nlv2 조성란사랑
  • 2011-12-23 15:53:57
  • 한번 즐겨볼까 ?ㅋㅋㅋ
  • nlv2 와글와글
  • 2011-12-23 17:38:43
  • 캐릭터 배너는 머큐리레드인듯..
  • nlv2 와글와글
  • 2011-12-23 17:38:43
  • 캐릭터 배너는 머큐리레드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