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사이게임즈, ‘그랑블루 판타지 버서스: 라이징’ Ver2.50 업데이트 실시

작성일 : 2026.02.10

 

 
[자료제공 = 위드피알]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이치)는 자사에서 기획 및 제작하고 아크시스템웍스가 개발하는 대전 격투 게임 '그랑블루 판타지 버서스: 라이징(이하 GBVSR)'의 Ver2.50 업데이트를 10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인 신규 캐릭터 '일루자'가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합류했다. 일루자의 목소리는 성우 소노자키 미에가 맡았다. 일루자는 성정수를 사냥하는 ‘조직’에 소속된 혹독한 호랑이 교관으로 설정되어 있으며, 훈련 중에는 인정사정없는 엄격한 모습을 보이지만 이면에는 신병을 아끼는 마음을 가진 인물이다. 또한 연애 이야기나 디저트에 열광하는 반전 매력도 갖추고 있다.
 
일루자 캐릭터 세트의 가격은 1만 1,600원으로 책정되었다. 해당 세트에는 플레이어블 캐릭터와 함께 프리미엄 아바타, 배지, 배틀 키트인 ‘조정의 총 니버스’, 디지털 피규어 포즈와 표정 각각 6종이 포함된다. 특히 플레이스테이션 버전 구매자에게는 원작인 ‘그랑블루 판타지’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코드도 함께 제공된다.
 
새로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배틀 패스 파트 12'도 추가되었다. 일반 배틀 패스에서는 캐릭터 일러스트와 이모티콘, 배경음, 칭호 등을 얻을 수 있으며 신규 로비 아바타인 ‘배틀 더 루리아’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신규 이용자의 진입 장벽을 낮추기 위한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스탠다드 에디션'과 '디럭스 에디션' 모두 기존 가격에서 61%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GBVSR은 글로벌 e스포츠 종목으로서의 입지도 강화하고 있다. 세계 최강자를 가리는 '아크 월드 투어 2025-2026 파이널스'가 오는 3월 20일부터 22일까지 한국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관전 시 사전 예약이 필요하며 관람료는 무료다.
 
또한 GBVSR은 세계 최대 규모의 격투 게임 대회인 'EVO Japan 2026'과 'EVO 2026'의 메인 타이틀로 연달아 선정되었다. 5월 일본 도쿄와 6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두 대회 모두 올해 월드 투어의 대상 예선 대회가 될 예정이다.
 
그 외에도 공식 숍인 사이스토어에서는 일루자 참전을 기념한 아크릴 스탠드 등 다양한 굿즈의 예약 주문을 시작한다. 재판매 요청이 많았던 과거 아크릴 키홀더 역시 주문이 가능하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