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혜택 풍성! '노노'가 전하는 100일 감사 편지, 스마일게이트 ‘카제나’, 2월 4일 시즌2로 화력 이어간다

작성일 : 2026.01.30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다크 판타지 로그라이크 RPG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가 1월 30일, 정식 론칭 100일을 맞이하여 공식 채널을 통해 유저들을 향한 특별한 감사 인사와 풍성한 선물을 전했다.
 
이번 100일 기념 행사는 게임 내에서 안내역을 맡고 있는 캐릭터 '노노'가 직접 전하는 유니그램 메시지 형식의 성우 영상을 중심으로, 유저들과 함께한 소중한 시간을 돌아보고 앞으로의 여정을 약속하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됐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기념 영상에서 '노노'는 유저가 나이트메어호에 승선한 지 벌써 100일이 지났다는 사실에 감회를 표하며 인사를 건넸다. 영상 속에서 노노는 지난 100일을 회상하며 그동안 함장들이 수행해온 카오스 정화 임무, 도시 시스템 점검, 요원들의 심리 상담 및 안건 처리 등 헌신적인 활동 덕분에 나이트메어호가 무사히 운영될 수 있었다며 진심 어린 감사를 전했다.
 
또한 '레노아'와 '일레인' 등 나이트메어호의 동료들을 대신해 이 길을 선택해준 것에 대해 모두가 고마워하고 있다는 소식을 전하며, 앞으로 200일, 300일 이상 이어질 여정에도 변함없는 안내자가 될 것을 약속했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100일을 축하하기 위해 모든 함장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특별 보상을 준비했다. 노노는 영상 말미에 깜짝 선물로 '신호 증폭 앵커 10개'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공식 X에서는 론칭 100일을 기념해 축하 메시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30일부터 2월 6일까지 '카제나' 공식 X를 팔로우하고, 이벤트 인용하기로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5명을 추첨해 배달의 민족 3만원권을 증정한다. 또, 100일을 기념해 HICO(@BUM_HICO )작가의 화려한 축전 일러스트가 공개되어 축제 분위기를 더하기도 했다.
 
 
론칭 이후 꾸준히 유저들의 피드백을 반영해온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는 이번 100일 기념 영상을 통해서도 단순한 보상 지급을 넘어 게임 세계관에 몰입할 수 있는 스토리텔링형 소통을 선보였다. 특히 함장들의 플레이 습관을 세심하게 걱정하는 노노의 당부 등 팬심을 자극하는 연출은 커뮤니티 내에서도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개발진은 영상 말미 "앞으로도 더욱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덧붙였다.
 
한편,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는 오는 2월 4일 '은하계 재해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또, 그 하루 전인 3일에는 공식 라이브 방송 '은하망 뉴스'를 통해 시즌2 업데이트 프리뷰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 나이트메어호 출정 100일! 함장님,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홍이표 기자 siriused@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홍이표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