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소니 '마라톤', 3월 6일 출시… ‘듀얼센스 무선 컨트롤러 – 마라톤 한정판’ 동시 공개

작성일 : 2026.01.20

 

 
[자료제공 = KPR] 번지 스튜디오(이하 번지)의 신작 '마라톤’이 오는 3월 6일 플레이스테이션 5와 PC, 엑스박스 시리즈 X|S로 출시된다.
 
마라톤은 플레이어가 생체 사이버네틱 러너가 되어 적대적인 보안 병력과 경쟁 러너, 예측 불가능한 환경에 맞서 생존하는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버려진 시설과 험준한 지형을 탐색하며 전리품과 무기를 확보하고, 타우 세티 IV 식민지에서 벌어지는 미스터리를 파헤치게 된다.
 
번지는 마라톤 정식 출시 발표와 함께 신규 게임플레이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트레일러는 반정부 단체 ‘미다’의 파벌 에이전트 갠트리의 내레이션으로 진행되며, 6개 경쟁 파벌과의 협력, 시즌 1 신규 콘텐츠 '냉동 보관소' 등 주요 게임플레이를 소개한다.
 
‘마라톤’은 스탠다드 에디션과 디럭스 에디션으로 플레이스테이션 5와 PC, 엑스박스 시리즈 X|S를 통해 출시되며, 전 플랫폼 간 교차 플레이와 교차 저장을 지원한다. 현재 PS5 버전 타이틀 사전 예약이 진행 중이며, 스탠다드 에디션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44,800원, 디럭스 에디션은 66,800원이다.
 
디럭스 에디션에는 미드나잇 디케이 무기 장식과 러너 의체 장식 아이템 번들이 포함되며, 예약 구매 시 무기 꾸미기 아이템과 데스티니 가디언즈 연계 보상도 제공된다.
 
한편, 번지는 마라톤 컬렉터스 에디션도 함께 선보인다. 컬렉터스 에디션은 1/6 스케일 약탈자 러너 의체 모형과 수집용 직조벌레 미니어처, 디지털 보상 등으로 구성되며, 번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사전 예약이 진행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