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로그라이크 RPG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가 1월 9일 공식 채널을 통해 신규 전투원 '나르쟈' 공식 PV를 공개했습니다. 또, 오는 13일 19시 공식 방송 '은하망 뉴스'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바로 직전의 스토리에서 등장한 인물로, '펠티온'에서 만들어진 레플리카로 알려져 있습니다. 레플리카들이 대부분 그렇듯이 온갖 실험에 고통받은 비극적인 과거를 가지고 있고, 삶에 대해 염세적이고, 비관적인 생각을 갖고 있습니다. 스토리상 연구소에서는 탈출했으나 친구인 '하쿠'를 잃은 상태로 정신이 불안한 상태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나르쟈'는 '본능' 속성의 '컨트롤러'입니다. 정식 출시 이후 지금까지 '스트라이커', '헌터', '사이오닉'과 같은 딜러 계열 전투원만 출시됐다는 점에서 최초의 신규 컨트롤러 전투원이기도 하고, 바로 직전에 시즈널 캐릭터 '세레니얼'이 '본능' 딜러로 출시됐다는 점을 생각하면 이를 받쳐줄 수 있는 굉장히 중요한 포지션으로 등장했다고 예상해볼 수 있겠습니다.
게임상에 서포터 캐릭터로 등장했을 때 '엘리시온'이란 이름의 사역마를 부리는 모습으로 등장한 바 있는데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공개된 스킬 카드 정보에는 '에너지 응집', '드래곤 클로', '비룡 제어', '군집', '비룡 엘리시온' 등이 있는데 소환수를 활용해 적을 약화하는 형태의 공격적인 면을 가진 서포터란 추측이 있습니다.

특히, '컨트롤러' 계열에서는 '카시우스', '미카', '레이'가 3황으로 자리하고 있는 만큼 이들과 비교해서 확실한 메리트가 필요한 상황이기도 합니다.
한편,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는 신규 업데이트 소식을 다룰 공식 방송 '은하망 뉴스'를 1월 13일(화) 진행할 예정입니다.





◈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나르쟈 캐릭터 PV
[홍이표 기자 siriused@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