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디알엑스(DRX), 잘보는성모안과와 공식 스폰서십 체결

작성일 : 2026.01.09

 

 
[자료제공 = 디알엑스] 글로벌 e스포츠 팀 디알엑스(DRX)가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잘보는성모안과와 공식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

디알엑스는 리그 오브 레전드, 발로란트, 철권 등 다양한 종목을 안정적으로 운영하며, 2025년 발로란트 챔피언스 상위 3위와 사우디아라비아에서 개최된 ‘e스포츠 월드컵(EWC) 2025’ 클럽 챔피언십 종합 최종 10위에 오르는 등 국제 무대에서 경쟁력을 입증했다.

이에 디알엑스는 2026년 잘보는성모안과와의 공식 스폰서십을 바탕으로 선수단 지원과 팀 운영 전반을 강화하고, 다양한 대회에서의 성과를 목표로 도전에 나설 계획이다.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잘보는성모안과는 라식·라섹·스마일라식·안내렌즈삽입술 등 시력교정수술 전반과 백내장·녹내장·망막 수술 등 안과전문병원급 진료 시스템을 갖춘 의료기관이다. 이번 스폰서십을 계기로 양사는 선수 눈 건강 관리와 관련한 다양한 협업 방안을 검토해 나갈 예정이다.

이에 따라 디알엑스는 공식 SNS 채널과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통해 잘보는성모안과와의 스폰서십을 소개하고, 상호 협의를 바탕으로 협업 콘텐츠 및 프로모션을 단계적으로 추진한다.

디알엑스 양선일 CEO는 “선수들이 최상의 환경에서 경기력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은 팀의 중요한 역할”이라며 “잘보는성모안과와의 스폰서십을 통해 선수단을 다각도로 지원하고 팬들과의 접점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잘보는성모안과 오태훈 원장은 “글로벌 e스포츠 팀 디알엑스와의 공식 스폰서십을 통해 e스포츠 팬들과의 새로운 접점을 만들 수 있게 되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긍정적인 시너지를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디알엑스는 세계 무대에서 경쟁하는 글로벌 e스포츠 팀으로 다양한 종목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잘보는성모안과는 전문의 5명 의료진과 대학병원급 장비를 기반으로 수준 높은 안과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