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잼팟, 제4회 홀덤 마스터스 일정 공개… WPL 온라인 예선 12월 29일부터 시작

작성일 : 2025.12.30

 

잼팟㈜(대표 고세욱)은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홀덤 게임 ‘WPL(Winjoy Poker League)’이 후원하는 제4회 ‘홀덤 마스터스(The Holdem Masters)’ 대회가 12월 29일(월)부터 시작됐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총상금 7억 원 규모(이 중 메인 이벤트 상금은 5억 원)이며, 2주마다 주말 오프라인 본선 토너먼트가 열리는 구조로 진행된다.
 
우선 온라인 예선인 새틀라이트 토너먼트는 12월 29일(월)부터 2026년 2월 6일(금)까지 매일 WPL 게임 내에서 진행되며, 별도의 신청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각 새틀라이트를 통해 오프라인 본선 초대권을 제한 없이 획득할 수 있으며, 바이인 없이 참여 가능한 ‘프리롤 토너먼트’도 운영된다. 또한 오프라인 새틀라이트도 병행되어, 참가자들은 매일 본선 진출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번 오프라인 본선 대회의 경우 지난 제3회 대회 종료 후 진행한 참가자 설문 결과를 반영해, 더 넓고 쾌적한 ‘야자수 서울센터’에서 진행된다. 앞으로도 유저 피드백을 기반으로 온·오프라인 대회 환경을 지속 개선할 계획이다.
 
사이드 이벤트로는 SINGLE DAY NLH(I), SINGLE DAY NLH(II)가 각각 총상금 1억 원 규모로 진행되며, 메인 이벤트는 총 5회 DAY1을 거쳐 2월 8일(일) 최종 본선 DAY2가 열린다. 
 
특히, WPL 팀프로로 활동 중인 글로벌 포커 인덱스 (GPI) 기준 국내 포커 순위 1위의 임요환 선수도 이번 대회 초대권 획득을 위해 WPL 온라인 새틀라이트에 직접 참가할 예정이다. 임 선수는 지난 제3회 홀덤 마스터스 최종 본선 현장에도 깜짝 등장하여 제4회 홀덤 마스터스 대회를 소개하며 “WSOP(World Series of Poker) 다음으로 가장 우승하고 싶은 대회”라고 소회를 밝힌 바 있다.
 
대회 기간 동안에는 WPL 온라인 예선 참가에 필요한 새틀라이트 티켓과 코인을 보다 유리하게 확보할 수 있는 다양한 웹상점 이벤트도 진행해 참가자들이 대회 준비를 보다 효율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잼팟 측은 “쉬지 않고 계속 진행되는 대회”라는 콘셉트로 진행되고 있는 홀덤 마스터스는 WPL을 대표하는 정기 오프라인 대회로 자리잡고 있으며, 이번 대회의 경우 한층 업그레이드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WPL의 후원 아래 공정하고 투명한 대회 운영을 기반으로, 참가자 의견을 적극 반영하며 대회 운영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대회 관련해 보다 상세한 내용은 WPL 공식 홈페이지와 게임 내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