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디볼버디지털] 글로벌 인디게임 퍼블리셔 디볼버디지털 퍼블리싱, 프리 라이브스와 코르토피아의 공동 개발로 탄생한 가장 잔혹한 VR 검투사 시뮬레이터 ‘GORN 2’가 겨울 시즌을 맞아 신규 무료 업데이트인 던전 브롤러를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메타 퀘스트, PSVR2, 스팀VR에서 지금 바로 플레이할 수 있다.
‘던전 브롤러’ 업데이트는 기존의 아레나 기반 전투에 더해 완전히 새로운 던전 크롤링 모드를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GORN 2의 특징인 과격한 물리 기반 전투를 살리며, 무작위로 생성되는 던전을 탐험하며 적과 싸우고, 함정을 피하고, 용암이 들끓는 지하 깊숙한 곳에서 새로운 무기와 위협에 맞서게 된다.
신규 던전 모드는 총 25개의 개별 공간으로 구성되며, 매 플레이마다 다른 구조와 전투 상황을 제공한다.
던전 브롤러 업데이트는 던전 모드 뿐만 아닌, 겨울 콘셉트의 신규 게임플레이 요소도 다수 포함됐다.
적을 얼려버리는 빙결 메커니즘, 미끄러운 바닥과 혹한의 환경 함정, 겨울 테마 던전 전용 위험 요소 추가 및 테마 무기가 다수 등장한다. 플레이어는 하키 스틱, 하키 퍽, 얼음 검, 빙결 화살 등 기존과 전혀 다른 감각의 무기들을 활용해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많은 플레이어들이 요청해온 점프 버튼이 드디어 새롭게 추가됐다. 이를 통하 플레이어는 공중으로 뛰어올라 적 위로 내려꽂는 등 보다 입체적이고 과격한 전투 연출을 즐길 수 있다.
VR 검투사 시뮬레이션 게임 ‘곤2’는 메타 퀘스트, PSVR2, 스팀VR로 즐길 수 있으며, 게임은 한글화를 제공하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디볼버디지털 한국 공식 X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아이온2
스타세이비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