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얼아이언스아츠 일본 인디 게임 화제작 ‘융융 전파 신드롬’, 2026년 4월 정식 출시 확정

작성일 : 2025.11.30

 

 
[자료제공 = 얼라이언스 아츠] 주식회사 얼라이언스 아츠는 2025년 11월 29일 개최된 인디게임 쇼케이스 ‘인디 라이브 엑스포INDIE Live Expo)’ 에서, 전파송에 몸을 맡기고 괴문서를 전 세계로 송출하는 리듬 어드벤처 ‘융융 전파 신드롬’의 정식 출시일을 2026년 4월로 확정했다고 발표했다.
 
또한, 작품의 매력이 한눈에 드러나는 신규 트레일러도 함께 공개되었다. 흘러넘치는 ‘사랑의 전파’가 세계를 비틀어 놓고, 수많은 결말로 흘러가는 본작의 분위기를 트레일러 영상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융융 전파 신드롬’의 체험판이 다운로드 15만 건을 돌파했으며, 발매일 발표와 함께 체험판 업데이트가 적용되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온라인 랭킹 기능, 신규 난이도 추가, 싱크 자동 조정 기능, 그 외 경미한 버그 수정 등이 포함되어 있다.
 
체험판에서는 게임 초반부의 리듬 파트와 어드벤처 파트가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약 30분 분량의 플레이 루프를 경험할 수 있으며, 스토리는 진행되지 않지만 체험판 범위를 클리어한 이후에도 자유롭게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정식 발매판 수록 예정 곡 중, 숨겨진 곡을 포함해 10곡 이상을 체험판에서 즐길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