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대규모 업데이트 힘입어 역주행! 매출 TOP 10 재진입

작성일 : 2025.11.05

 

 
카카오게임즈의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 대규모 업데이트에 힘입어 매출 반등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은 지난 10월 29일 진행된 '프로스트 본' 업데이트에 힘입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 매출 14위에서 6위까지 급상승하면서 TOP 10 재진입에 성공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워리어의 신규 전직 클래스인 프로스트 본을 선보임과 더불어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해 개인 거래 시스템의 추가가 이뤄졌다. 이외에도 이용자 편의성 증대를 위한 거래소 일괄 등록 기능 및 창고 자동 보관 기능, 마을 의뢰 자동 수락 기능 등을 추가했으며, 기존 클래스를 다른 클래스로 변경할 수 있는 '클래스 변경 시즌 12'를 진행했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프로스트 본’ 업데이트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분들의 의견을 반영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한 '오딘: 발할라 라이징'은 3D 스캔과 모션 캡처 기술을 활용한 고퀄리티 그래픽과 북유럽 신화를 기반으로 한 방대한 세계관, 로딩 없는 심리스 오픈월드, 캐릭터 간 유기적 역할 수행, 대규모 전쟁에서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 등을 특징으로 하는 대형 MMORPG로, 2021년 정식 서비스를 시작해 지난 5년 간 이용자들로부터 사랑받아 오고 있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시영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