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마블은 자사의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 크로스'의 18일 업데이트를 통해 '환상의 여름 바캉스 룰렛 이벤트'를 추가하고 '히어로 아레나' 콘텐츠의 시즌15의 오픈을 알렸다.
룰렛 이벤트는 지난 8월 28일부터 시작된 환상의 여름 바캉스 시즌의 후속 이벤트로, 각종 콘텐츠 플레이 후 획득하는 이벤트 재료로 룰렛을 돌리고 다양한 성장 재료를 획득하는 것이 가능하다. 이벤트 재료인 '여름 시즌 기념 수박'은 보스전과 섬멸전, 기사단 보스전, 이벤트 보스전, 리버스 스테이지 등을 통해 일일 최대 30개까지 제공된다.
룰렛 1회 진행 시 여름 시즌 기념 수박 1개가 소모되며, 스페셜 보상으로 SSR 등급 진화의 목걸이와 망치, 장비 각인석, 초각성 코인 등이 준비돼 있다. 특히 4회차 스페셜 보상에서는 환상의 여름 바캉스 한정 아티팩트 카드를 제공한다는 점을 눈여겨 볼만하다.
이와 더불어 마을 기부 이벤트를 통해 기부 금액 별로 R, SR, SSR 등급 진화의 목걸이를 얻을 수 있다. 마을 기부 보상은 우호도 레벨이 최대치인 마을에만 적용되며, 1회에 한해 보상을 수령 가능하다.
또 신규 전투 이벤트 '뱀을 재우는 자'가 개최되며 솔가레스 요새의 전투 이벤트를 통해 스테이지에 도전 가능하다. 최초 클리어 보상과 이벤트 업적 보상으로 강화석이 제공되며, 이벤트 업적을 모두 완료할 경우에는 다이아 2개를 획득할 수 있다.
히어로 아레나의 열 다섯 번째 시즌의 개최도 알렸다. 히어로 아레나는 최대 4인의 영웅으로 덱을 구성해 PvP와 유사한 환경의 AI 대전이 이뤄지는데, 총 5개로 구성된 난이도 중 하나를 선택해 AI 방어팀을 무너뜨리고 보상을 획득해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방식이다.
특히 리오네스 방어전과 지하 미궁 등과 더불어 전설 인장의 핵심 수급처인 만큼, 영웅 LR 진화 및 진각성을 위해 꼭 도전하는 것을 추천한다.
한편, 환상의 여름 바캉스 이벤트의 일환으로 지난 8월 28일 등장한 신규 영웅 '【정열적인 여름】 약속의 공주 게르다'는 마신덱의 핵심 자원 중 하나로 평가받음과 동시에, 매력적인 수영복 의상을 선보이면서 이용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아이온2
스타세이비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