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진게임즈가 자사가 주최하는 '2025 하계 미연시 워크샵'의 투표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하계 워크샵은 투표에 참여하는 작품은 총 14작품으로 8월 28일부터 9월 18일까지 진행된다. 투표 결과는 9월 19일 발표될 예정이다.
유저들은 스토브 플랫폼을 통해 각 작품들을 직접 플레이해 볼 수 있다. 투표에 참여하기만 해도 스토브 내에서 교환 가능한 포인트인 1,000 플레이크를 받을 수 있고, 또, 멋진 리뷰를 선정해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등 작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2025년 하계 미연시 워크샵 참여 작품
바다의 유령 (보기)
기억을 심는 정원 (보기)
옆자리 모브의 눈이 보고 싶어! (보기)
우리 집 방구석의 용님 (보기)
청춘의 여백에 (보기)
동경하는 마법소녀에게 (보기)
사랑은 튜닝이 안 되는데요? (보기)
외톨이 마녀와 골렘의 환상곡 (보기)
3인용 침대는 없나요? (보기)
UNCLEAN MEMORIES (보기)
아테네 학원 ~ 사랑과 진리의 변증법적 검증 ~ (보기)
심연을 봐줬으면해 (보기)
여름을 건너는 나비 (보기)
구독 여친 첫 고객 무료 서비스! (보기)
본 행사는 올해로 5회차를 맞이하는 비주얼노벨 제작 대회로, 참여자는 자신만의 팀을 꾸려 비주얼노벨을 제작하는 행사다. '스토브 인디'와 '테일즈샵'이 후원한다.
'미연시 워크샵'은 실험적 테마와 소규모 비주얼노벨 제작, 완성으로 유저 피드백을 얻고 나아가 정규작 출시로 완성될 발판을 마련하고, 팀원들과 함께 비주얼노벨 제작의 꿈을 이뤄가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진행되는 행사다. 이는 게임 업계 취업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의 포트폴리오로서도, 부담 없는 제작을 위한 가벼운 취미 활동으로서도 게임 하나를 제작해 출시한다는 하나의 사이클을 완성하는 것을 고취시키는 데 닿아 있다.
'2025 하계 미연시 워크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X (https://x.com/yujingamesc/)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유진게임즈는 '버튜버 파라노이아', '마법소녀와 선생님', '그 어느 여름날의 이야기', '헬로 유니버시티' 등 다양한 소재, 독특한 콘셉트의 스토리게임을 여럿 선보인 바 있다.
[홍이표 기자 siriused@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아이온2
스타세이비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