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게임스컴2025] 이런 방법이 있었어? 펄어비스 '붉은사막' 긴 대기열 지루함 날리는 법 화제

작성일 : 2025.08.22

 

 
글로벌 게임쇼 게임스컴 2025에서 펄어비스의 붉은사막 시연을 이색적인 방법으로 기다리는 이들의 모습이 포착됐다.
 
붉은사막이 전 세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AAA급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작품임에 따라, 게임스컴을 찾은 많은 관람객이 펄어비스의 부스로 몰렸다. 특히 대기 예상 시간이 2시간을 넘는 대기줄을 형성하는 등 기대작으로서의 면모를 보여줬다.
 
붉은사막의 시연을 위해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하는 가운데, 보드게임을 즐기며 지루함을 달래는 관람객이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접이식 테이블과 캠핑 의자에 앉아 느긋하게 붉은사막의 시연을 기다렸다. 대기줄이 줄어들 때마다 약간 씩 앞으로 이동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어떤 관람객보다도 즐거운 대기 시간을 보냈다.
 
 
펄어비스가 선보이는 차기작 '붉은사막'은 자체 엔진인 블랙 스페이스 엔진으로 제작되면서 현존 최고 수준의 그래픽 퀄리티를 자랑하며 생생한 전투와 박진감 넘치는 액션, 그리고 강렬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조작감 등을 가진 작품이다. 
 
게임스컴 2025에서는 붉은사막의 중반부에 등장하는 스토리 및 퀘스트, 그리고 실제 상황을 방불케하는 대규모 전투, 공략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보스전이 구현된 시연 버전을 만나볼 수 있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시영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