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마블의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 크로스 (이하 칠대죄)' 신규 웹툰 '오작교 헬브람' 편이 공개됐다.
이번 웹툰 '오작교 헬브람' 편에서는 지난 17일 업데이트를 통해 LR 등급으로의 진화가 가능해진 '복수의 화신 헬브람'을 중점적으로 다루고 있다. LR 헬브람은 진화 시 개성 효과가 완전히 변하게 되는데, 서브 영웅 편성 시에도 개성 효과가 적용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 할 수 있다.
아울러 석화가 걸린 적이 존재할 경우 아군 요정 영웅의 파괴력이 극대화되며, 서브 슬롯에서 전투 참가 시 조건부 석화를 부여하는 것이 가능하다. LR 헬브람은 다양한 형태의 요정덱을 구성할 수 있도록 해주는 자원임과 더불어 요정덱의 주축이라 할 수 있는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콜라보 영웅을 보유하고 있지 않은 이용자들도 요정덱을 구성 가능하게끔 해주는 자원이기도 하다.
특히 석화와 강력한 전체기를 보유한 '킹&다이앤'과 뛰어난 궁합을 자랑하는 만큼 킹&다이앤 필두의 요정덱을 활용하는 이용자들에게는 희소식이라 할 수 있다.
LR 헬브람의 모습을 유쾌하고 풀어낸 국도 작가의 '오작교 헬브람' 편을 함께 만나보도록 하자.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아이온2
스타세이비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