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튜디오비사이드의 신작 '스타세이비어'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가 신청 마감이 임박했다.
스타세이비어는 서브컬쳐 장인 류금태 사단이 이끄는 스튜디오비사이드의 캐릭터 수집형 RPG다. 출시에 앞서 5월에 진행된 포커스 그룹 테스트에서 수준 높은 캐릭터 디자인과 모델, 흥미로운 세계관으로 참가자들의 호평을 이끌어 내며 하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7월 23일부터 진행되는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선 게임의 스토리와 함께 구원자들과 함께하는 핵심 콘텐츠 '여정'을 체험해 볼 수 있다. 게이머는 구원자들을 이끄는 단장이 되어 여정 콘텐츠를 통해 구원자들을 육성하게 된다. 이와 함께 국내외 유명 성우들이 참여한 더빙으로 높은 몰입감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튜디오비사이드 관계자는 "FGT에서 보내주신 뜨거운 관심과 피드백에 감사드리며, 이번 CBT를 통해 더 많은 분들께 '스타세이비어'의 매력을 선보이고 싶다.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스타세이비어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7월 22일 12시까지 스타세이비어 공식 티저 사이트 및 스팀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모바일과 스팀을 통해 23일부터 29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아이온2
스타세이비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