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오브이미르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마벨러스 신작 '데몬 X 마키아 타이타닉 사이언' 9월 5일 발매

작성일 : 2025.04.03

 

 
[자료제공 = 카도카와] 마벨러스는 닌텐도 스위치 2, 플레이스테이션 5, 엑스박스 시리즈 X|S, 스팀 전용의 메카 액션 게임 '데몬 X 마키아 타이타닉 사이언'을 9월 5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데몬 X 마키아 타이타닉 사이언'는 다양한 장비를 조합하여 만들어낸 아스널을 장착하고, 총성과 포효로 가득한 전장 속에 몸을 던지는 메카닉 액션 게임이다. 자신만의 스타일로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한 기체를 타고, 지상과 공중을 넘나들며 펼쳐지는 필드를 누비도록 완전한 해방감, 거기에 더해, 다양한 병기를 구사하여 적을 격파하는 상쾌감까지 즐길 수 있다.
 
3일 닌텐도 다이렉트를 통해 공개된 첫 번째 트레일러에서는 지상과 공중을 자유롭게 누비며 싸우는 아스널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블레이드와 같은 근접 장비로 기동성을 살려 공격하거나, 미사일이나 레일건 등의 중화기로 정면 돌파, 때로는 쓰러뜨린 적의 장비를 실시간으로 장착하여 싸우는 등 전투 방식이 다양하다. 다양한 병기를 구사하여 종횡무진으로 적들을 구축하러 가는 아머 슈트만의 상쾌감도 즐길 수 있다.

외부 장갑 '아스널'은 아머의 조합에 따라 기동력이나 방어력 등 기체 성능이 달라진다. 5 개의 아머 부위와 최대 6개의 무장, 그리고 특수 효과를 부여하는 어태치먼트를 조합하여 자신만의 배틀 스타일에 맞는 기체를 만들 수 있다.

3일 오픈한 공식 사이트에서는 본작의 메인 비주얼과  최신 영상 및 게임 내용,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상세히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