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오브이미르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세가 '용과 같이0 맹세의 장소 디렉터즈 컷'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결정

작성일 : 2025.04.03

 

 
[자료제공 = 세가]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드라마틱 어드벤처 게임 '용과 같이0 맹세의 장소 디렉터즈 컷'이 닌텐도 스위치 2 용으로 6월 5일(목) 발매가 결정되었다고 밝혔다. 본작은 '용과 같이0 맹세의 장소'에 신규 요소를 추가한 디렉터스 컷 버전이며, 닌텐도 스위치 2 의 발매와 동시에 출시될 예정이다.
 
'용과 같이0 맹세의 장소 디렉터즈 컷'은 거품 경제 시대(1988년)의 도쿄 카무로쵸와 오사카 소텐보리라는 두 곳의 거대 환락가를 무대로 두 명의 젊은 주인공, 키류 카즈마와 마지마 고로를 둘러싼 이야기가 펼쳐지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키류와 마지마에게는 각자 3종류의 전용 배틀 스타일이 존재하며, 누구든 손쉬운 조작으로 통쾌함 넘치는 액션 배틀을 즐길 수 있다.
 
본작은 신규 요소로 당시 미수록되었던 중요 인물들의 장면이 새롭게 수록되었다. 또한, 시리즈 최초로 인터넷을 통해 최대 4명이 협력하며 즐길 수 있는 '습격 온라인 배틀'도 준비되어 있다.

이번 작에서는 키류, 마지마, 니시키야마 등 중요 인물들에 관한 미공개 장면이 새롭게 수록되어, 본작에서만 볼 수 있는 사건의 뒷면과 등장인물들의 새로운 일면을 확인할 수 있다.

'습격 온라인 배틀'에서는 인터넷을 통해 친구나 전 세계의 플레이어와 협력하여 미션에 도전할 수 있다. 본편에 등장하는 총 60명에 달하는 캐릭터 중에서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해 싸우고, 최종 스테이지에서 기다리고 있는 보스를 격파해야 한다.
 
용과 같이 시리즈는 '성인을 위한 엔터테인먼트 작품'이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2005년부터 출시됐다. 사랑, 인정, 배신 등 거대한 환락가를 무대로 사나이들의 뜨거운 삶을 그려내었다. 기존의 게임들에서는 다루지 않았던 리얼한 현대 일본을 표현한 작품으로, 다운로드를 포함한 시리즈 누적 판매량은 2,770만을 넘어섰다.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