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오브이미르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한빛소프트 '그라나도 에스파다M', 신규 캐릭터 '수호의 에셀라' 출시

작성일 : 2025.02.17

 

[자료제공 =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에서 자체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M'이 강력한 성능의 신규 캐릭터인 '수호의 에셀라'를 출시했다고 2025년 2월17일 밝혔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에 따르면 '수호의 에셀라'는 방어에 특화된 버퍼 겸 힐러 캐릭터로서 팀 전체 즉시 힐, 팀 전체 무적, 방어력 및 이동속도 증가, 1인 부활 후 도트 힐 등의 스킬을 갖췄다.

수호의 에셀라는 카토빅 설원 지역 진출 후 스카우트 메뉴에서 설득을 통해 데려오거나, 페소를 사용해 즉시 고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그라나도 에스파다M은 유저들의 성장 지원을 위해 카토빅 설원 필드의 아이템 드랍 확률을 상향 조정했다. 신화 아이템 제작재료를 비롯한 고급 아이템들을 기존보다 수월하게 획득할 수 있게 됐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은 아울러 2025년 2월13일 정기점검 후부터 2월27일 정기점검 전까지 발렌타인데이 출석 이벤트를 통해 일반 코스튬 티켓과 스페셜 코스튬 티켓, 반짇고리 등을 지급한다.

이밖에 신규 코스튬 추가 등 게임 콘텐츠와 관련한 더 자세한 정보는 그라나도 에스파다M 공식 커뮤니티(https://cafe.naver.com/granadoespadam)에서 찾아볼 수 있다.

[박성일 기자 zephy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