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인피니트가 서비스하고 시프트업이 개발한 '승리의 여신: 니케'가 '라피 : 레드 후드 서울 여정의 발자취'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새해를 맞이해 이제까지의 여정에 대한 감사한 마음과 올 한 해 또다시 새롭게 시작될 여정에 대한 기대감을 담은 이번 영상은 특히, 신년 이벤트의 주역 라피 : 레드 후드와 오프라인과의 절묘한 조화를 살린 기획력이 돋보입니다.
영상은 지휘관들에게 건네는 '라피'의 새해 인사로 시작해 '라피 : 레드 후드'의 대규모 옥외광고가 진행 중인 홍대 로데오거리, 홍대입구역, 강남 G-LIGHT는 물론 서울의 랜드마크라 할 수 있는 'N 서울 타워', '서울역', 세빛섬'을 거니는 '라피 : 레드 후드'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피 : 레드 후드'를 완벽하게 연기해 주신 분은 전문 코스프레 팀 'RzCos'의 'siru' 님으로, 캐릭터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구현력은 물론, 특히, 최근 강인한 인상의 캐릭터를 찰떡같이 소화하면서 캐릭터 액팅까지 완벽하다는 평가를 받는 분입니다. 각종 게임쇼 및 서브컬처 행사에서 다양한 타이틀의 주역 캐릭터를 연기하며 화제가 됐습니다.
한편, 니케는 신년 이벤트로 첫 번째 오버스펙 니케 라피 : 레드 후드와 함께 그녀의 이야기를 담은 이벤트 스토리 'FOOTSTEP, WALK, RUN'을 선보이고, 인기 캐릭터 '홍련 : 흑영'의 재모집, 새해를 기념해 100회 이상의 무료 모집 기회 증정, 대규모 옥외광고와 스페셜 벽화 등 '라피 메모리 로드 투어'를 선보이고, 오는 2월 GS 25와의 컬래버레이션 소식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공개한 바 있습니다.
◈《승리의 여신: 니케》라피 : 레드 후드 서울 여정의 발자취
[홍이표 기자 siriused@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