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나이언틱] 나이언틱은 리얼 월드 게임 '포켓몬 고'에서 2025년 1월 22일 극장판 포켓몬스터 AG ‘뮤와 파동의 용사 루카리오’의 개봉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특별한 이벤트는 2025년 1월 1일부터 31일까지 이벤트 한정 시간제한 리서치를 받아 진행하면 영화의 주요 포켓몬인 루카리오를 만날 수 있으며 운이 좋으면 색이 다른 루카리오를 만날 수도 있다.
또한 리서치를 완료하면 XP, ‘별의모래’, ‘루카리오의 사탕’, ‘기력의조각’, 루카리오를 모티브로 한 스티커 등을 리워드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포켓스톱이나 체육관의 포토디스크를 돌리면 이벤트와 관련된 필드리서치 과제를 받아 루카리오의 ‘메가 에너지’와 ‘루카리오의 사탕’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 극장판 포켓몬스터 AG ‘뮤와 파동의 용사 루카리오’가 상영되는 상영관들 중 롯데시네마 광복, 군산몰, 김포공항, 노원, 수원, 월드타워, 인천 아시아드, 제주연동점과 메가박스, 목동, 코엑스 점에 있는 포켓스톱이나 체육관의 포토디스크를 돌리면 루카리오를 모티브로 한 스티커를 획득할 수 있다.
'포켓몬 고'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