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세시소프트] 세시소프트는 2006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해, 2012년까지 서비스 된 온라인 게임 ‘카르페디엠’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를 오늘(5일)부터 진행한다.
오늘부터 12월 9일(월) 까지 5일간 진행 예정인 ‘카르페디엠’ CBT는 CBT 종료일까지 성인이라면 누구나 회원 가입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카르페디엠’의 CBT에서는 게임 최적화 및 컨텐츠 및 편의성에 대한 평가를 진행하고, 개선된 시스템에 대한 이용자 만족도와 신규 콘텐츠에 대한 니즈를 확인할 계획이다.
‘카르페디엠’은 ‘라이딩 배틀’과 ‘퍼제션(합체)’ 시스템으로 MMORPG 특유의 흥미를 제공함은 물론 스틸 방지를 위한 ‘아니마’ 시스템과 퍼즐, 차지 포인트 등의 참신하고 다양한 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하는 게임이다. 특히 유저들이 말이나 곰 외에도 몬스터를 타고 다니며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대규모 ‘라이딩 배틀’은 ‘카르페디엠’ 만의 독특한 매력이다.
‘카르페디엠’의 CBT에 참가한 유저에게는 설문조사, 레벨 달성 이벤트 등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스타벅스 상품권, 배달의 민족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도 지급할 예정이다. CBT 및 ‘카르페디엠’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s://caem.sesisoft.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