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가]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2월 21일(금) 발매 예정인 '용과 같이8 외전 파이러츠 인 하와이'(이하, 용과 같이8 외전)의 한국 앰배서더인 은지원이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사무실에 내방하여 '용과 같이8 외전'을 사전 플레이한 영상이 11월 29일 18시 30분 tvN D ENT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임을 밝혔다.
이번 영상에서 은지원은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사무실에 내방하여 '용과 같이8 외전'의 체험판을 클리어하며 본인의 플레이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는 한편 클리어 이후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ek.
'용과 같이' 시리즈의 최신작 '용과 같이8 외전'은 마지마 고로를 주인공으로 '용과 같이8' 이후의 세계를 그린 완전 신작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본 타이틀의 무대는 섬, 그리고 바다이다. 해적선 '고로마루'를 타고 드넓은 바다에서 펼쳐지는 모험을 즐길 수 있다.
상쾌하고 새로운 배틀 액션은 물론, 파고들기 요소로 가득한 플레이 스폿도 건재. 호화 배우진이 연기하는 매력적인 신규 캐릭터가 특징이다.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