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뉴큐브게임즈, ‘밀리언아서 : 링’ 사전등록자 수 100만 명 돌파

작성일 : 2024.11.22

 

[자료제공 = 위드피알] 뉴큐브게임즈는 스퀘어에닉스의 공식 라이선스를 받아 퍼펙트 월드 게임즈 산하 밀리언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턴제 카드 액션 RPG ‘밀리언아서 : 링’의 사전등록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10월 30일부터 실시된 ‘밀리언아서 : 링’의 사전등록은 시작한 지 1주일 만에 50만 명을 달성한 데 이어 22일 기준 100만 명을 넘어서며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뉴큐브게임즈 관계자는 “밀리언아서 시리즈 신작 소식에 기존 확산성 밀리언아서 팬층뿐만 아니라 국내 서브컬처 게임 유저들까지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신 것 같아 진심으로 감사하다”라며 “많은 분들이 기다려 주시는 만큼 즐겁게 플레이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할 것”이라고 밝혔다.

회사 측은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사전등록에 참여한 전원에게 ‘MR 감사형 우아사하 카드’를 비롯한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할 계획이다.

또한 사전등록자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유저 100명을 추첨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커뮤니티인 네이버 라운지에 축하 메시지를 남기거나, SNS를 통해 사전예약 100만 달성 소식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의 유저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를 선물할 예정이다.

아울러 가수 라온이 참여한 OST ‘운명의 끝에서’의 티저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는 라온이 30초가량의 OST 하이라이트 구간을 부르는 모습이 담겨 있는데, 라온의 파워풀한 가창력과 함께 서브컬처 게임의 원조다운 ‘밀리언아서 : 링’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OST 풀버전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가수 라온은 45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뮤직 크리에이터로, 지난 8월 국내 두 번째 오리지널 싱글을 발매했으며, 평소 다양한 게임 OST에 참여하며 게임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밀리언아서 : 링’은 공식 홈페이지 및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라운지에서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오는 25일부터 사전 다운로드를 지원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네이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