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넥슨]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모바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에 시즌29 ‘아이스2’를 업데이트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트랙 ‘아이스 짜릿한 동계 훈련장’을 오픈하고, 시즌 기간 정해진 일정에 따라 ‘아이스 부서진 빙산’, ‘차이나 다가오는 어둠’ 트랙을 순차 공개한다. 또, 신규 캐릭터로 ‘랍토르 R’, ‘눈사람 에띠’, ‘에스키모 배찌’ 등을 추가한다. 이번 시즌의 신규 하이라이트 카트바디는 ‘골든 코튼’과 ‘블랙 코튼’으로, 이 밖에도 ‘골든 스톰 블레이드’, ‘스노모빌’, ‘스팅거’, ‘허스키 썰매’ 등의 신규 카트바디를 출시한다. 한편, 친구 리스트의 상한선을 기존 200명에서 300명으로 확장하는 편의성 개선을 적용한다.
이와 함께, 인기 만화 ‘스머프’ 컬래버레이션을 실시하고, 게임 접속과 주행 미션으로 다채로운 컬래버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1월 30일까지 정해진 대전 참여 횟수 달성 시 ‘에너지 크리스탈(1만개)’가 주어진다. 또, 각종 게임 미션 완료 시 12월 8일까지 ‘스머페트 스키드(영구)’, ‘익살이 스머프 풍선’ 등을, 12월 20일까지 ‘스머프 코스튬 세트(남/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12월 12일까지 누적 완주 미션을 달성하면 단계에 따라 최신 태블릿 PC, 식음료 기프티콘을 비롯한 다채로운 컬래버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스머프 마을’의 주요 캐릭터인 ‘파파 스머프’, ‘스머페트’, ‘익살이 스머프’, 그리고 ‘가가멜’이 카트바디, 캐릭터, 펫 등 다양한 형태로 순차 출시될 예정이다.
‘카러플’ 시즌29 ‘아이스2’ 업데이트 및 ‘스머프’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호현 기자 hatchet@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